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축구경기중 찍힌 컷 너무 예뻐 연예인급 인기 누린 여성 근황

468,32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과 방송인 장예원, 이혜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예원은 과거 브라질 월드컵 관중석에서 찍힌 레전드 영상의 비하인드를 풀어놓기도 했습니다. 

장예원은 해당 영상이 의도된 것이 아니라면서 "그 때 할아버지 카메라 감독님이 나를 찍고 있었다"라며 "박수를 치다가 카메라가 나를 찍고 있는 것 같아서 보고 날 찍냐고 몸짓으로 물었는데 아니라고 하더라"라고 했습니다. 

이어 "전광판에는 내가 안 나오길래 안 찍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영상이 있는 걸 알게 됐다"라고 했습니다.

장예원은 2014 브라질월드컵 당시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전하던 모습이 전파를 탔고 이 장면으로 '월드컵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게 됐습니다. 당시 해외 방송사 인터뷰 요청이 쇄도했다고 합니다. 장예원은 갑작스런 카메라 포착에도 불구하고 화보같은 아름다운 자태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축구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장예원은 지난해 SBS에서 퇴사한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입니다. MBC 에브리원의 '영화왓수다', tvN 시사교양 '월간 커넥트'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