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무사하길"열애설 났던 '런닝맨' 멤버가 갑자기 올린 글

조회수 2021. 4. 13. 15:3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전소민 인스타그램

배우 전소민이 사랑과 연관된 글을 게재해 화제입니다. 전소민은 자신의 SNS에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이란 글과 함께 책의 한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전소민은 '네 사랑이 무사하기를. 내 사랑도 무사하니까'란 구절에 밑줄과 별표까지 치면서 공감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소민이 사랑과 관련된 글귀를 올리자 과거 열애설이 재조명됐습니다. 전소민은 지난해 동갑내기 배우 오동민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SBS '런닝맨'을 통해 해명한 적이 있습니다.

전소민은 “내가 남자 친구들이 많다. 하다하다 남자 친구들이 제 앞길을 막는다”며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이에 지석진, 송지효는 “방탈출 게임을 왜 가냐”, “캠핑도 갔냐”고 추궁했고, 전소민은 손으로 엑스 자를 그리며 “진짜 친구”라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전소민 인스타그램

배우 전소민은 종종 의미심장한 감성 터지는 글을 남기곤 합니다. 과거 전소민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그래야지. #술먹고전화해도되는데”라는 감성 터지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는 전소민이 지난 1월에 낸 에세이 제목입니다. 출판사는"책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는 한 여자로서 누군가를 사랑하면서 느꼈던 예쁘고 아픈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은 에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