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했던 '비♥'김태희,17년 만에 전한 깜짝 놀랄 소식

조회수 2021. 3. 16. 20:3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인그룹 MV 전격 출연

배우 김태희가 남편인 가수 비가 프로듀싱한 그룹 싸이퍼(Ciipher)의 데뷔 타이틀곡 '안꿀려(I like you)'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역대급 미모를 뽐냈습니다.

15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관계자는 "김태희가 싸이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싸이퍼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고, 공개된 영상 속에선 싸이퍼 멤버 전원이 TV 속 여배우를 보고 반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해당 여배우로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이자 비의 아내인 김태희의 모습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비는 김태희가 싸이퍼 뮤비에 출연한 것에 대해 “옆에 누가 있건 안 꿀린다는 내용의 곡이다. 주변에서 저에게 멋진 여배우가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부탁을 했다”며 “제 옆에 멋진 여배우는 딱 한 분 계신다. 곡에 대한 설명도 드리고 싸이퍼도 보여드리면서 꾸준히 어필했다. 본인이 직접 카메오로 나오겠다고 해서 뮤비가 탄생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17년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

김태희는 2004년 박용하의 '가지마세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후, 17년 만에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하며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tvN: '데뷔' 싸이퍼(Ciipher), '안꿀려' 무대 최초공개! '비 인생 걸었다' Showcase Stage FULL.ver | eNEWS 210315 방송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