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의외로 복근 있다는 33사이즈인 유명 연예인

700,41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아이유는 현재 신곡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몰두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이유는 신년 인사로 “운동도 하고 영양제도 챙겨 먹으면서 체력을 열심히 비축하고 있다”며 올해 열심히 달릴 것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빨간모자 소녀
최근 한 채널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10대 시절을 회상하며 "나도 18살, 19살 때는 너무 바빠서 그때 체력을 다 당겨서 썼다고 느낀다. 지금도 일할 때 아니면 일어나질 못한다"고 토로했습니다. 아이유는 "저는 운동을 한다. 원래 운동하는 것을 안 좋아하지만 그래도 체력 관리를 위해 하는 편이다"라고 했습니다.   

33반 사이즈로 알려진 아이유는 운동으로 복근을 만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브이 라이브에서 아이유는 "요즘 플랭크 운동을 많이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이유는 "사람들이 내가 복근 있다고 하면 안 믿는데, 나도 복근이 있을 때가 많다"며 "플랭크 하다 보니 복근이 생겼다"고 했습니다. 이어 "전체적으로 생긴 것은 아니고 상복부에 생긴다. 하복부는 죽어도 안 생긴다"고 했습니다.

요가도 계속해왔다고 한 아이유. '아는 형님'에서 코어 힘이 없으면 불가능한 물구나무서기를 가뿐히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헛둘헛둘
원래 운동을 안 좋아하지만 체력 관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중한다는 아이유. 앞으로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