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조용히 4년째 공개 열애하다 갑자기 결혼설 불거진 배우

62,80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9일 오후 이시언은 자신의 SNS를 통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그는 SNS를 통해 "제작진과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며 "배우 이시언에 더 집중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나혼자 산다' 하차 소식이 전해지자 이시언의 연인인 서지승에 관해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이날 이시언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는 이유가 서지승과 결혼을 염두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나혼자산다'의 하차를 두고 일각에서 '결혼하는 것 아니냐'며 결혼설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서지승 소속사는 “잊을 만 하면 결혼 얘기가 나온다”며 “본인에게 물어 보니 현재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니다"라고 했고요.

소속사는 "결혼 얘기는 아직 없지만, 둘이 잘 만나면서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연기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면서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이시언은 동료 배우 서지승과 2017년 말부터 교제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서지승은 2005년 방송을 시작했던 KBS 2TV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복희누나'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영화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출연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