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이 수지와 얼굴 느낌이 비슷하다고 한 미모의 연습생, 데뷔한 근황

조회수 2020. 12. 2. 17:5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그룹 니쥬(NiziU)는 데뷔 전부터 이슈몰이를 했습니다. 특히 연습생 아야카는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됐는데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선발 프로젝트에서 박진영은 연습생 아야카를 보고 "미스에이 수지를 처음에 뽑았을 때 기억이 나는데 굉장히 (얼굴)느낌이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언급했고요. 1차 예선때부터 아야카는 남다른 비주얼로 동료 연습생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MBC TVPP: 【TVPP】 수지(미쓰에이) - 수지, 화장실에서 오디션!? @ 놀러와 2012

데뷔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NiziU(니쥬)는 12월 2일 드디어 정식 데뷔 음반을 발표했습니다. NiziU는 2일 0시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을 위해 첫 발을 내딛습니다.

데뷔전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던 멤버 아야카의 근황 모습이 담긴 데뷔 프로필은?

프로필 사진 속에서 아야카는 티 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핑크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을 더했고요. 한쪽으로 헤어를 묶어 스타일링해 상큼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아야카는 청순함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룹 니쥬의 타이틀곡 'Step and a step'은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만들었습니다. 이미 지난달 25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2,800만 뷰(12월 1일 기준)를 넘어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