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군입대 한달 전 결혼, 전역 후 조용했던 태양 근황 사진

594,41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태양-민효린

태양은 지난 2018년 2월 배우 민효린과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2018년 3월 군입대 했습니다. 2018년 3월 12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6사단 청성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고요. 지난해 11월 10일 전역했습니다.

태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내 민효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태양은 "지금도 사실 계속해서 절 변화시키는 건 유일하게 그녀이기 때문이다"고 말했고요. 이어 "내가 좀 더 다듬어지고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 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설명했습니다.

전역 후 활동 없이 조용한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요. 직접 찍은 풍경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조용히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또한 지난 10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이전보다 성숙해진 외모를 자랑하는 태양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부탁해요
최근 군 입대 전 결혼식을 올린 연예인이 또 있습니다. 
비와이

지난달 31일 비와이가 8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와이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라고 했습니다.

비와이는 2016년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하며 명성을 얻었고요. 현재 ‘쇼미더머니9’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