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다신 못 볼 조합, 역대급 걸그룹 드디어 데뷔....첫 화보 촬영

다신 못 볼 조합, 역대급 화보 기대

85,3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첫 화보가 곧 공개된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신박기획은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 환불원정대의 첫 화보가 ‘W 코리아’(더블유 코리아) 11월 호를 통해 공개된다는 소식을 전했고요. 흑백의 강렬한 화보 실루엣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습니다.

현재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관련 콘텐츠들은 총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환불원정대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곡 ‘DON’T TOUCH ME’의 첫 무대에 올랐습니다. 

부탁해요
곧 공개될 환불원정대의 첫 화보,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까지, 앞으로 또 어떤 색다른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마지막으로 각 멤버들의 기존 화보 사진들 다시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엄정화

흑백 화보 속 엄정화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블랙 상의에 가죽 팬츠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효리

지난 9월 공개된 패션 화보 속 이효리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화려한 룩을 소화해냈습니다.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무심한 듯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화사

검정 란제리 룩을 선보인 화사. 무심한 듯 구두를 신고 있는 화사의 시크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습니다.  

제시

제시는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바다를 배경으로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강렬한 색상의 레깅스 룩을 완벽히 소화해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