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 사고당했던 웬디, 9개월 만에 밝은 모습 선보인 화보

조회수 2020. 9. 21. 17:4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웬디는 지난해 12월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리프트 추락 사고를 당했고요. 당시 웬디는 심한 타박상과 골반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회복에 전념하는 와중에도 선행을 베풀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2월, 웬디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와 의료진 등에 힘을 보태기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한동안 휴식을 취한 웬디는 일부 활동을 재개한 상황입니다. 지난 8월 웬디를 포함한 레드벨벳 완전체가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Our Beloved BoA(아워 비러브드 보아)'에 참여했었고요. 또한 뷰티 매거진과 함께 새로운 화보를 촬영해 18일 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 웬디는 브라운 헤어에 '뱅'스타일 앞머리로 가을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웬디는 핑크빛 볼터치로 생기를 줘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검정색 베레모를 쓰고 흰색 터틀넥을 착용한 웬디. 웬디는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헤어를 늘어뜨린 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