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종영 2년 후 전해진 박서준·박민영 관련 역대급 소식

조회수 2020. 9. 9. 20:3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박민영, 박서준 주연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클립 영상이 최근 유튜브 조회 수 2억18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8일 조회 수 2억1800만 뷰를 돌파했고요. 한 달 가까운 시간 동안 조회 수가 1억 뷰 이상 상승했는데요.

이 영상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며, 해외 네티즌들이 많은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한국 팬들도 "드라마계의 방탄" "조회 수가 탑 아이돌급"이라며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출처: Youtube 'tVN DRAMA'

2년 전 종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민영과 박서준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요. 두 사람은 '열애설'까지 날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보였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박서준과 박민영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해외 네티즌들까지 관심을 보이는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투샷 구경해보실까요?

장롱 안에서 심쿵유발 스킨십을 하고 있는 박서준과 박민영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스틸 속 박서준은 장롱에 걸터앉아 한 손으로 박민영의 어깨를 애틋하게 감싸 안고 있습니다. 

공개된 스틸 속 박서준-박민영의 애틋한 손길과 눈빛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습니다.

tvN: (후방주의) 휘몰아치는 키스 그리고, 격정적 첫날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