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6년째 열애 중 김우빈♥신민아,최근 전해진 훈훈한 소식

896,6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5일 신민아,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각각 5천만 원을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고 합니다. 

사실 두 사람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신민아는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 선생님 지원 사업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쳤고, 지난해 10월에는 약 20억원을 기부한 점을 인정 받아 금융의 날 대통령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우빈도 2014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등 조용히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습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올해 초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과 취약계층 예방을 위해 나란히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부탁해요
훈훈한 소식을 전한 신민아-김우빈. 2017년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던 김우빈은 건강을 회복하고 현재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외계인'을 촬영 중이라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2015년 7월, 공식 연인이 된 김우빈과 신민아는 굳건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과거 한 패션 광고를 통해 만나 호감을 느끼고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는 신민아-김우빈 커플. 케미 돋는 신민아-김우빈의 동반 화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두 손을 잡고 같은 곳을 향해 걸어가는 두 사람. 사진 속, 다정하게 쳐다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