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와 다정하게 팔짱 끼더니 '동반 화보'까지 찍은 남성의 정체

조회수 2020. 8. 3. 14:5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과거 한선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과 팔짱 낀 사진을 올렸고요. 당시 많은 이들이 누구냐고 궁금해했는데요. 한선화와 다정한 모습을 선보인 이 남성의 정체는? 한선화의 친동생 입니다~~!!!
이후에도 한선화는 가수로 데뷔한 동생을 각별하게 챙기며 훈훈한 남매의 모습을 종종 선보였고요. 한 인터뷰에서 한선화는 동생이 차근차근 이뤄나가는 모습을 뒤에서 응원하고 격려한다고 했습니다.
훈훈한 남매 한선화와 한승우가 최근 동반 화보를 찍었습니다. 한선화는 "막내랑 효도 스케줄. 엄마 아빠 바탕화면 예약"이라며 화보 사진을 공개했고요.

한선화는 동생 한승우를 팔로 감싼 채 웃음을 터트리고 있고요. 한승우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한선화와 한승우는 머리를 맞댄 채 클로즈업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선화는 아이섀도는 생략하고, 블러셔로 생기를 주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한선화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드레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승우는 웨이브 진 밝은 헤어에 카멜색 조끼를 스타일링해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선화는 그린 색 드레스를 입고 청초하면서 상큼한 느낌을 주고 있고요. 한승우는 짙은 눈썹에 흰 피부가 더욱 돋보여 시크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