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한선화와 다정하게 팔짱 끼더니 '동반 화보'까지 찍은 남성의 정체

96,0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과거 한선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과 팔짱 낀 사진을 올렸고요. 당시 많은 이들이 누구냐고 궁금해했는데요. 한선화와 다정한 모습을 선보인 이 남성의 정체는? 한선화의 친동생 입니다~~!!! 
빨간모자 소녀
이후에도 한선화는 가수로 데뷔한 동생을 각별하게 챙기며 훈훈한 남매의 모습을 종종 선보였고요. 한 인터뷰에서 한선화는 동생이 차근차근 이뤄나가는 모습을 뒤에서 응원하고 격려한다고 했습니다.
하트 세레나데
훈훈한 남매 한선화와 한승우가 최근 동반 화보를 찍었습니다. 한선화는 "막내랑 효도 스케줄. 엄마 아빠 바탕화면 예약"이라며 화보 사진을 공개했고요. 

한선화는 동생 한승우를 팔로 감싼 채 웃음을 터트리고 있고요. 한승우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한선화와 한승우는 머리를 맞댄 채 클로즈업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선화는 아이섀도는 생략하고, 블러셔로 생기를 주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한선화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드레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승우는 웨이브 진 밝은 헤어에 카멜색 조끼를 스타일링해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선화는 그린 색 드레스를 입고 청초하면서 상큼한 느낌을 주고 있고요. 한승우는 짙은 눈썹에 흰 피부가 더욱 돋보여 시크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