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가 눈빛에 빠져들 것 같다며 칭찬한 배우의 화보

조회수 2020. 7. 23. 12:5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민정 역으로 첫 엄마 연기에 도전했던 배우 고보결.

tvN: [15화 예고] "내가 오빠 버려줄게.." 김태희&이규형을 위해 이혼을 결심한 고보결

드라마에 같이 출연했던 김태희는 고보결에 대해서 “눈빛이 살아 있어서 여자인 나도 그 깊은 눈빛에 빠져들 것 같은 순간이 많았다. 인형 같이 오목조목 너무나 예쁜 얼굴인데 보이시한 말투와 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강화가 민정과 사랑에 빠진 걸 지켜보면서 착하고 순수한 오민정을 유리도 알아보고 좋아할 수밖에 없게 만든 것은 고보결이 연기했기 때문일 지도 모른다”고 칭찬했는데요.
선배 배우 김태희가 매력적이고 연기를 잘한다며 인정한 배우 고보결. 드라마 종영 후 소식이 궁금했는데요. 최근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고보결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사진 구경해보실까요?
뷰티 화보 속 고보결은 꽃으로 얼굴을 살짝 가린 채, 청초하면서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였습니다.
고보결은 맑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색조 화장을 최대한 줄여 맑고 또렷한 눈동자가 더욱 돋보입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