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거 다 먹고 운동한 김민경, 드디어 OO 찍은 소식 전했다

조회수 2020. 7. 20. 12: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화장품 광고 찍은 민경요정

최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김민경이 출연했는데요. 김민경은 "요즘 나에게는 제1의 전성기 같다. 예전에는 길을 다니면 이국주, 홍윤화와 헷갈리는 분이 많으셨는데 이젠 김민경이라고 알아봐 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민경은 "얼마 전에는 화장품 광고도 하나 찍었다. 운동하면서 내 인생이 바뀌는 것 같다. 진작 운동을 해야 했다는 생각을 한다"라며 "예전에는 집에서 밥 먹고, 친구 만나서 또 밥 먹고, 술 먹는 게 일상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운동 덕분에 건강을 되찾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고요.

화장품 광고 찍었다는 김민경. 김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장품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김민경은 "저 화장품 광고 찍었어요. 여러분 덕분입니다. 내가 화장품이라니. 눈물 나게 감사하고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요즘 김민경은 패션 화보도 찍고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뷰티 프로그램의 패널로 합류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김민경. 이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민경은 “(패널이 될 줄) 상상도 못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뷰티 프로그램은 예쁘고 날씬한 사람들이 나와서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거였다. 나도 뷰티에 관심이 많지만 안 불러주니까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고요. 그러면서 "섭외되고 방송하는 게 참 재밌다. 시대가 점점 바뀌어 가고 있다고 느낀다”고 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