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보정에 의존하고 싶지 않다" 화보를 위한 옥주현의 노력

658,1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옥주현이 패션 매거진과 발레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완벽한 화보를 위한 옥주현의 노력이 전해졌는데요. 이번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원래는 지난달에 촬영 요청을 했는데 포토샵에 의존하고 싶지 않으니 몸을 더 만들고 촬영하자는 답변이 돌아와서 놀랐다"고 물으니 옥주현은 "워낙 굶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2주만에 화보를 찍기는 솔직히 어려웠거든요 동작도 더 다듬어야 했다"고 했습니다.

옥주현은 "요즘 몸에 대한 투자를 제일 많이 하고 있다. 골격을 바르게 다지기 위한 운동 그게 바로 저의 집중 관리 대상이다"라고 했고요. "다이어트에 대한 만족도가 자신을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몸이 좀 더 가벼워지니까 일하는 것도 더 좋다"며 "노래할 때도 훨씬 좋고 몸이 가벼워지고 훨씬 기분 좋게 활동할 수 있는 그때의 그 컨디션을 기억하기 때문에 결심을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다이어트 팁으로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여러 가지 운동을 더 열심히 했다고 밝혔고요. 노력으로 완성된 화보속에서 옥주현은 아름다운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사진 속에서 옥주현은 양 발끝을 세우고 왼쪽 팔에 의지한 채 오른팔을 높게 들어 올려 당당하면서 역동적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