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둘째 아들 공개한 강경준♥장신영 가족사진 모음

조회수 2020. 6. 23. 14: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화목한 가족 사진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일상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는데요. 둘째 득남 소식을 전한 강경준은 9개월 정우를 소개하며 "딸을 바랐는데 아들이 나오고, 신영 씨를 닮길 바랐는데 저를 닮았다.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아빠 닮았다고 한다"고 했고요. 장신영은 정우에 대해 "순해요 절 닮아서. 잘 먹어요 아빠 닮아서"라고 덧붙였습니다.

_SBS: ‘천사미소’ 장신영♡강경준, 인생 242일 차 둘째 아들 등장☆

출처: 답사고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강경준♥장신영의 가족사진을 구경해보실까요?

2018년에 장신영은 남편 강경준, 아들 정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흑백 사진 속에 깔끔한 정장을 차려입고 웃음을 짓고 있는 단란한 세 식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2019년에 강경준과 아들 정안의 투샷이 공개됐는데요. 검은색 배경지에 흰색 셔츠로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한 두 부자는 활짝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지난 2월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된 정안 군. 정안 군은 12살 어린 동생 정우와 사진을 남겼습니다.
훈훈+화목
이제 세 식구에서 네 식구가 된 강경준♥장신영 가족. 정안 군 졸업 기념으로 가족사진을 남겼는데요. 가족사진 속 네 식구의 닮은꼴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