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출연한다고 난리난 유아인의 근황 화보

조회수 2020. 6. 14. 12: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유아인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6월 19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6월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349회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 영상이 공개됐고요.

MBC: < 기안버스의 승객 김희철 & 인간 유아인의 일상 > 나 혼자 산다 350회 예고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는 유아인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도 최초 공개한다고 해, 예고편만으로 화제가 됐는데요. 근황이 궁금했던 유아인은 6월 12일 화보도 공개했습니다.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살아있다’가 두 사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 속에서 박신혜와 유아인은 화사한 흰색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유아인이 박신혜의 손을 잡고 얼굴을 살짝 가린 모습에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이번 화보는 영화 잡지 표지와 커버스토리 컷으로 영화 속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화보 속 박신혜, 유아인은 깊은 눈빛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네요.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