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싱가포르 관광청 SNS에 올라와 한국인들 놀라게 했던 '한국 톱스타'

320,9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시청
코로나 때문에 방~콕 해야 하는 시점인데요.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도록, 랜선 여행할 수 있는 사진들 소개해드릴게요. 

(사진: 싱가포르 관광청 인스타스토리)

선베드
지난해 2019년 1월에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포즈를 하고 있는 여행객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당시 한국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보고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여행객인 줄 알았던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가수 아이유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 여행 중인 사진을 올렸고요.

수족관에서 여행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선보였는데요.

화제가 된 사진은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호텔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배경으로 한 사진입니다.

아이유는 배처럼 보이는 옥상 수영장을 손에 쥐고 먹고 있는 듯한 포즈를 취했고요. 원근감을 이용한 이 사진은 착시 사진으로 재미있는 효과를 냈습니다.

출처답사고 페이스북

싱가포르 머라이언 사자상은 머리는 사자, 몸은 물고기인 형태인데요. '사자'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이름이 유래된 항구도시 싱가포르의 특징을 대변하는 상징물입니다. 

야광봉
아이유 착시 사진 이후에도 싱가포르 관광청 인스타그램에는 명물인 머라이언 사자상을 배경으로 착시 사진을 찍은 게시물이 SNS에 종종 올라오고 있고요. 최근에는 "물을 많이 마시고, 손을 잘 씻으세요. 건강에 유의하고 곧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손을 씻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착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자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로 손을 씻는 영상이 실제 같네요. 그럼 사진으로 랜선 여행 잘하셨나요? 우리 모두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잘 착용해 코로나 없이 생활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바라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