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관광청 SNS에 올라와 한국인들 놀라게 했던 '한국 톱스타'

조회수 2020. 5. 30.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 때문에 방~콕 해야 하는 시점인데요.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도록, 랜선 여행할 수 있는 사진들 소개해드릴게요.
(사진: 싱가포르 관광청 인스타스토리)
지난해 2019년 1월에 싱가포르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포즈를 하고 있는 여행객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당시 한국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보고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여행객인 줄 알았던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가수 아이유였기 때문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당시 아이유는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 여행 중인 사진을 올렸고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수족관에서 여행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진도 선보였는데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화제가 된 사진은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호텔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배경으로 한 사진입니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은 최대 52도 기울기와 스카이파크로 유명한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건물이고요. 이 호텔은 쌍용건설이 단독 시공했습니다.
출처: 답사고 페이스북
아이유는 배처럼 보이는 옥상 수영장을 손에 쥐고 먹고 있는 듯한 포즈를 취했고요. 원근감을 이용한 이 사진은 착시 사진으로 재미있는 효과를 냈습니다.

싱가포르 머라이언 사자상은 머리는 사자, 몸은 물고기인 형태인데요. '사자'를 의미하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이름이 유래된 항구도시 싱가포르의 특징을 대변하는 상징물입니다. 

아이유 착시 사진 이후에도 싱가포르 관광청 인스타그램에는 명물인 머라이언 사자상을 배경으로 착시 사진을 찍은 게시물이 SNS에 종종 올라오고 있고요. 최근에는 "물을 많이 마시고, 손을 잘 씻으세요. 건강에 유의하고 곧 만나요" 라는 글과 함께 손을 씻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착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자상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로 손을 씻는 영상이 실제 같네요. 그럼 사진으로 랜선 여행 잘하셨나요? 우리 모두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잘 착용해 코로나 없이 생활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바라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