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눈이라 불린 한국 배우가 미국식 화장 받는다면?

조회수 2020. 5. 17. 15:0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 방송에서 박소담은 이준익 감독께 오디션을 받았는데, '네가 조선의 눈이다'는 칭찬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한국적인 눈이라는 칭찬이었다"고 말했고요. 이어 박소담은 "류승완 감독님은 도화지 같다고 하셨다"며 "많은 것들을 그려낼 수 있는 눈이라는 말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소담은 세계 영화계를 뒤흔든 '기생충'으로 해외에서 주목받으며, 할리우드 배우들과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는데요.
할리우드 톱 배우와 촬영한 화보 속 박소담의 메이크업은 어땠을까요? 쌍꺼풀이 없는 무쌍이기에 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로 변신하는 장점이 있는 배우 박소담. 여러 화보 속에 담긴 박소담의 다양한 메이크업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미국 스타일 화장

미국 문화 매거진 배니티 페어의 2020년 1월호 '할리우드 이슈'에 등장한 박소담.
출처: 박소담 인스타그램
당시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미국 스타일 화장은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를 선호하기 때문에, 톤이 약간 어두운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표현을 합니다.
출처: 박소담 인스타그램
강렬한 눈매를 위해 블랙 컬러의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렸습니다. 눈을 강조하는 콘셉트로 치크를 뺐고, 얼굴 옆 라인을 따라 쉐딩을 넣어 주었습니다.

한국 스타일 화장

잡지 화보속에서, 한국에서 유행하는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인 박소담.
눈화장을 과감히 생략해 원래 눈매의 매력을 살려 화보에 담았습니다. 눈꼬리가 아래로 살짝 처진 눈매는 동글동글 귀여운 강아지 눈을 연상시킵니다.
완벽하게 결점을 감추는 피부 메이크업보다는 화장한 듯 안 한 듯 피부 톤만 정돈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