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해외팬들에게 극찬 댓글 받고 있는 한예슬 SNS 상황

조회수 2020. 5. 2. 20: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예슬은 아무나 소화해내기 힘든 패션을 멋지게 연출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더 뽐내고 있는데요.
한예슬은 화려한 네크리스 레어이링과 코 피어싱으로 카리스마를 풍기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타투 인증을 하기도 했었고
코걸이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었네요.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것저것 해봐야 후회가 없다. 늘 변신하는 건 좋은 거니까. 삶의 활력을 넣어준다"라고 했는데요. 1981년생인 한예슬은 "내가 나이가 사십, 오십, 육십 돼서도 스웨그를 갖고 나이 들 수 있다면 너무 멋질 것 같다"라고 했고요. "근데 보통 사람들 시선은 철딱서니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너무 나이에 맞는 것을 하려고 하는 느낌보단 오히려 역행하는."
"그 선입견을 깨보고 싶어"
한예슬은 "내 인생이니까"라며 "그래서 나랑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성들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는데요.
화려한 스타일링을 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한예슬씨.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점점 증가해 현재 한예슬 씨는 인스타그램 2백만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팬들의 댓글이 부쩍 늘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한예슬 씨의 모습을 본 해외 팬들은 "아름답다" "멋지다" "화려한 패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당당한 발언, 과감한 스타일링 등 한예슬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국내외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