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동료들이 실물 보고 예쁘다고 극찬한 모델의 뷰티 화보

213,46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과거 프로그램 '팔로우미' 제작발표회에서 장희진 씨는 같이 출연하는 임보라 씨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장희진 씨는 "임보라 씨가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하게 예쁜 얼굴이다"라며 "다음 생은 보라 씨로 태어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방송에 같이 출연하는 걸스데이 소진은 "임보라 씨는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는데요.
하트 세레나데
동료들에게 실물이 너무 예쁘다고 극찬받은 임보라 씨. 특히 깨끗한 피부 때문에 실물이 너무 예쁘다는 평을 받은 듯한데요. 입보라 씨는 뷰티화보에서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뽐내고 있습니다. 
부끄러움
뷰티 모델인 임보라 씨는 매끈한 피부결과 고른 피부톤으로 항상 생기를 유지하는데요. 자신의 피부 비결을 방송에 여러 번 공개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임보라 씨의 뷰티 팁 중, 특히 봄철 환절기에 필요한 피부 관리법에 관해 알아볼게요. 

봄철 환절기에는 피부 노화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봄을 맞아 자외선으로 피부 노화가 진행되고요. 특히 건조한 날에는 유수분 균형이 깨져 칙칙한 피부가 되기 쉽습니다. 피부 세포들을 빠르게 재생시키고, 피부 노화를 억제하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피부 케어를 해보세요. 과거 한 방송에서 임보라 씨는 피부의 보습 능력을 강화해주는 비타민 C크림를 소개했는데요.   

아하
비타민 C크림은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켜 화이트닝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 자주 쓰이고요. 피부 탄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데요. 활성 산소로 인해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예방해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