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답사고

'광고속 한국인 피부 탐난다' 외국인이 열광하는 K-뷰티템은?

57,5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탁해요
해외 매체 매셔블은 'K-뷰티'에 관해 보도했는데요. 전 세계인들이 'K-뷰티'에 열광하는 이유는 한국인들의 잡티 없는 젊어 보이는 피부라고 했습니다. 매체는 K-뷰티 광고를 언급하며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으로 과도한 포토샵 작업을 피한다고 했고요. 
뱅그르르
특히 매체는 K-뷰티 광고 속 한국 연예인인 송혜교, 윤아, 태연를 언급했습니다. 이 연예인들은 탐나는 피부와 외모로 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네요.
빨간모자 소녀
매체는 많은 외국인들이 놀라운 피부의 비결을 궁금해 하며, 뷰티 매장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입한다고 했는데요. 외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하면 꼭 산다는 뷰티템 살펴볼까요?
부끄러움
시트 또는 젤 형태의 한국산 마스크는 제거 후 씻어 낼 필요가 없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합니다. 피부과에 가서 관리를 받는 것은 부담스럽죠. 하지만 마스크팩은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 외국인들이 많이 구입해갑니다.
2. BB크림과 쿠션

좋은 피부의 비결 중 하나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BB크림은 자외선 차단기능 뿐만 아니라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며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줍니다.

출처pixabay
부끄러움
화장은 꼼꼼하게 지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특히 모공을 청소해주는 클렌저가 인기입니다. 각질과 모공 속 피지까지 제거해 주는 클렌저를 이용하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