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카메라 앱(셀카 앱)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아 인생 사진 남겨볼까요? 추천 카메라 앱은 LOOKS. 무료 어플입니다.
얼굴 톤이 맑게 표현되고, 아이라인은 강아지상에 어울리게 꼬리 부분이 살짝 내려가는 것이 포인트. 립은 베이지 톤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완성해 주네요.
시크하고 매트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수 있어요. 브라운 컬러 섀도우로 눈에 음영을 주고, 매트한 느낌의 립이 입술 선을 살려서 발라지며 세련된 느낌을 냅니다.
3. 레드벨벳 메이크업
백설공주 같은 느낌이 나는 메이크업. 카메라 앱에서 "레드벨벳 필터"를 선택하면 흰 피부에 레드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어요.
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하얀 피부. 그리고 붉은 입술인데요. 진한 눈화장 없이 마스카라로만 눈화장을 마무리해, 성숙한 느낌보다 깨끗한 느낌을 강조했어요.

이외에도 메이크업플러스 앱은 연예인 EXID 하니,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의 콜라보 등을 통해 다양한 필터를 선보였고요. ‘YouCam 메이크업’ , ‘싸이메라’ , ‘메이크업 지니어스’(Makeup Genius) 등의 앱도 있습니다. 그럼 카메라 앱에서 '연예인 메이크업 필터'로 예쁜 셀카 많이 남겨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