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천기NEW설 포스텔러

살풀이로 보는 띠별 2월 운세

월간 운세와는 또 다른 맛!

67,6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포유포유

월간 운세, 별자리 운세도 좋지만~


조금은 색다른 운세를 보고 싶다면?


12신살 살풀이로 보는 2월 운세는 어떠신가요?


특히 갑작스러운 사건사고에 대비하고 싶다면 주목!


12신살이란?


12신살은 내 띠와 월에 들어온 운세가 어떻게 합쳐지는가에 따라 발생하는 것으로, 각 월별로 하나씩 작용하여 모두 12개의 신살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월간 운세가 이번 달의 전반적인 운세를 알려준다면, 12신살은 이번 달에 나에게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이벤트사건사고를 알려준다는 특징이 있어요.

12신살의 작용은 3합을 이루는 '사유축(뱀, 닭, 소)', '신자진(원숭이, 쥐, 용)', '해묘미(돼지, 토끼, 양)', '인오술(호랑이, 말, 개)'의 띠에 함께 작용한답니다.


따라서 각 띠들은 월에 작용하는 신살이 동일하게 되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내 에 해당하는 이번 달의 신살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원숭이띠, 쥐띠, 용띠에게 2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역마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역마살(驛馬煞)이 들어왔네요. 역마살은 한 곳에 있지 않고 많이 돌아다니게 되는 살이에요. 활동적으로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만큼 여행, 유학, 전근, 이직 등의 활동을 하기에 적합한 달이랍니다.

다만 이렇게 이동이나 움직임이 있을 수 있는 때이므로, 이번 달에는 집이나 비싼 가구를 사는 등 상황에 따라 손해를 볼 수 있는 투자는 자제하는 게 좋아요. 또한,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움직일 수 있으니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자주 하시면 좋을 거예요.


호랑이띠, 말띠, 개띠에게 2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지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지살(地煞)이 들어왔네요. 지살은 직장이나 집 등을 자주 옮기게 되거나, 공부 때문에 집에서 떠나거나, 애인을 찾아 돌아다니게 되는 살이에요. 역마살이 내가 말이 되어 뛰쳐나가는 것이라면, 지살은 내가 의지하고 있는 땅이 움직인다는 차이가 있답니다.

따라서 이번 달에는 직장이나 집, 가족의 이동 등 내 근간을 흔드는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있어요. 또한.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해요. 고생을 사서 한다면 바로 이번 달이 적기이니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준비를 하면 좋을 거예요.


뱀띠, 닭띠, 소띠에게 2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겁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겁살(劫煞)이 들어왔네요. 겁살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려 수술을 하게 된다는 살이에요. 왠지 흉흉한 느낌을 주지만 꼭 나쁘게만 볼 것은 아니랍니다. 미리 알고 대비하는 것이 운세의 기본이니까요.

평소 건강했더라도 이번 달에는 괜히 체하거나 숙취가 술병으로 이어지는 수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특히 가족 중 아픈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병원에 데려가면 좋아요. A형 독감장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 만큼 조심하면 좋은 달이에요.


돼지띠, 토끼띠, 양띠에게 2월에 작용하는 12신살은?


- 망신살 -


이번 달에는 당신에게 망신살(亡身煞)이 들어왔네요. 망신살은 얼굴이 팔리게 된다는 살이에요. 그런 만큼 연예인이나 정치인처럼 얼굴 팔리는 게 유리한 직종에 좋게 작용해요. 이외에도 대회 입상, 결혼 등 경사가 생길 수도 있답니다.

그러나 나쁜 일로 얼굴 팔릴 수 있으니 행실을 조심히 하면 좋아요. 특히 이번 달에는 이나 이성 문제, 도덕적 문제구설에 오르기 쉬우니 유의하는 게 좋겠군요. 이런저런 루머가 생길 수 있는 시기지만, 선행을 베풀면 경사로 돌아오기도 하니 좋은 일을 많이 하면 길할 거예요.


벌써 한 달이 흐른 2020년 경자년.

어떤 행운이 당신에게 찾아올까요?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클릭클릭!

무료 사주 운세로 대비해 보세요~

작성자 정보

천기NEW설 포스텔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