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천기NEW설 포스텔러

내 사주는 과연 연예인이 될 사주일까?

당신이 태어난 날짜로 보는 사주 성격

14,8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포스텔러예요~! 

 

오늘의 이야기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별들…! 바로 연예인 사주입니다! 

과연 나는 사주에 연예인이 될 만한 끼가 있다고 나와 있을까요? 

 

끼뿐만이 아니라 연예인이 된다면 어떤 타입의 연예인이 될지도 알 수 있으니, 평소에 이 분야에 관심이 많으셨다면 놓치지 마세요~!

띠는 년도로 보는 거구… 사주는 날짜로 보는 거예요…. 시무룩띠…아닌데… 

다들 자꾸 띠별 운세냐고 물어봐서 기죽은 에디터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자신이 태어난 날짜의 일주동물을 모르시는 분들은,


⬇️눌러서 일주동물을 확인해주세요~!⬇️


Tip

팁을 하나 드리자면 내 사주보다 다른 사람 사주를 넣고 보면 더 소름 돋는다는 후기…! 
사람은 역시 자신을 잘 모르는 법인가 봅니다…. 


당신의 일주동물을 확인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일주동물별 연예인 사주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쥐) 

 
 
쥐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사교성 최강에 애교도 많아서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요. 긍정적이고 활동적이며 포부도 커서 성공 가도를 걸을 수 있는 일주랍니다. 기본적으로 도화살이 있기에 연예인이 많은 일주라 할 수 있어요.

연예인이 된다면 두뇌 회전도 빠르고 순발력도 좋아서 예능을 잘하는 편이랍니다. 다재다능하여 여러 가지 잡기를 방송에서 보여주는 유형이에요. 그 외에도 다른 사람에 비해 특별히 잘하는 분야가 있는 사람들이 많아요. 

 

쥐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정형돈, 송은이, 나얼, 조승우 등이 있답니다. 연예인으로서 본업도 누구보다 특출나게 잘 해내시면서 부업도 다른 사람 못지않은 성과를 보이는 능력자분들이라 할 수 있겠네요.


축(소) 

 
 
소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묵묵히 자기 분야에서 솔선수범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일한답니다. 무엇을 하든 성실하고 꾸준하게 임하므로 어떤 직업에 종사해도 멋진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일주예요. 그러다 보니 연습생 때부터 성실히 실력을 쌓아온 연예인들이 많답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자신의 전문 분야만 주야장천 파고들면서 성실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루머가 생길 일이 적어요. 예를 들어 원더걸스의 소희도 소 일주인데, 아직 연습생이었을 때 멤버 중 가장 출석률이 좋고 성실해서 JYP가 메인으로 삼았다는 설이 있지요. 

 

소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세계를 호령하는 방탄소년단의 RM, 슈가, 지민이 있어요. 방탄소년단의 멋진 모습 뒤에는 이들의 엄청난 노력과 성실함이 있었겠지요. 보아, 하니, 소희 그리고 성실과 자기 관리로 유명한 국민 MC 유재석도 소 일주에 태어난 연예인이랍니다.


인(호랑이) 

 
 
호랑이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타고난 리더십으로 상황을 이끌어나가는 데 특화되어 있답니다. 독립심도 강하고 활동적이라 무엇이든 혼자 잘 해내지요. 조직력과 추진력을 겸비하고 있는 타고난 리더상이라 볼 수 있답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주로 그룹의 리더가 될 확률이 높아요. 독립심이 강하기 때문에 솔로로 활동하는 일도 많답니다. 단, 갑자기 모든 것을 두고 불쑥 떠나서 잠적하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어서 연예인을 하다가도 힘들어하는 유형이기도 해요. 

 

호랑이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미생에서 안영이 역을 맡았던 강소라가 있으며, AOA의 지민, 에일리 등이 있어요. 대범하고 용맹하면서도 통솔력이 있으니 주변 사람들이 절로 좋아하며 따르는 타입이랍니다.


묘(토끼) 

 

 

토끼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상상력과 창의력이 뛰어나며 호기심이 많아요. 남다른 심미안과 센스를 갖추고 있는 타입이기도 하지요. 예술가적 재능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일주에 도화살이 있어서 연예인이 많답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여기저기 호기심 어린 눈으로 돌아다니면서 의도치 않은 매력을 발산하는 타입의 연예인이 된답니다. 쥐의 날에 태어난 사람이 사방을 돌아다니면서 귀염귀염 애교를 떠는 것과 대비되지요. 평소엔 조용한데 한 번씩 특이한 매력을 발산하는 유형이에요. 

 

토끼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마마무 화사, 레드벨벳 슬기, 조이, 여자친구 유주, 윤균상, 문근영, 한가인, 이서진 등이 있어요. 토끼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과즙상 미녀들이나 독특한 매력을 풍기는 연예인들이 많은 일주라 할 수 있겠네요.


진(용) 

 

 

용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자기가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하는 사람들이에요. 누구보다 본인을 사랑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타고난 인싸…! 아주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며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주저함이 없지요.

연예인이 된다면 독특한 말과 행동으로 사차원적 매력을 풍기는 연예인이 될 수 있겠어요. 상상력이 풍부해서 아이디어가 넘치는 데다 행운도 따르며, 위기 대처 능력도 좋아서 남들이 차마 하지 못하는 규모가 큰 사업에 도전해서 성공하기도 해요. 

 

용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배용준, 나르샤, 슈퍼주니어 동해, 사랑의 밧데리를 부른 홍진영, 옥주현, 박재범, 헨리, 송혜교, 전현무 등이 있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범상치 않은 매력을 풍기는 분들이라 할 수 있겠어요.


사(뱀) 

 
 
뱀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조각 같은 미남 미녀는 아니지만, 어딘가 모르게 끌려 들어가는 출구 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자기 표현력이 뛰어나고 상상력과 미적 감각이 발달한 데다 언변까지 화려해 연예인이 많은 일주랍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다가가기 어려운 매력을 풍기면서도 눈빛만은 따스한… 반전 매력을 지닌 팔방미인형 연예인이 될 수 있어요. 또한, 예술성과 임기응변이 뛰어나니 GD나 윤종신처럼 연예인으로서의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자신의 사업을 멋지게 펼쳐나갈 수 있을 거예요.

 

뱀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빅뱅의 GD, 박서준, 트와이스 채영, 신세계에서 포스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박성웅, 권현빈, 서효림, 윤종신, 기태영, 김무열, 서인국, 박선영, 홍수아 등이 있답니다. 주체할 수 없는 뇌쇄적 매력의 소유자들이 많은 일주라 할 수 있겠어요.


오(말) 

 
 
말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관심받는 것을 좋아해요. 도화살도 있고 역마살도 있어서 사방을 돌아다니며 다른 사람의 사랑을 받는 연예인이 천직이랍니다. 해외에서 성공하는 케이스도 많아요.

연예인이 된다면 갑작스럽게 변화하는 환경에도 타고난 적응력을 발휘해 잘 살아남아, 적극적이고 뜨거운 열정을 아낌없이 표출하는 연예인이 되겠어요. 단, 자만이 지나쳐 종종 크게 실수하곤 하니 이를 조심해야 할 거예요. 

 

말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서태지, 방탄소년단 정국, 소녀시대 수영, 임창정, 윤은혜, 고아성, 신과 함께의 김동욱, 딘딘, 씨스타 소유, EXID 솔지, 슈퍼주니어 신동 등이 있어요. 자기 분야에 있어 누구보다 열정이 넘치는 멋진 분들이네요.


미(양) 

 
 
양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인내심이 강해서 무슨 일을 하든 끈기 있게 해낼 줄 알아요. 자존심이 강한 만큼 자기계발을 통해 스스로를 멋진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답니다. 그러다 보니 연예계에서 롱런하는 타입이 많은 일주예요.

연예인이 된다면 생계형 연예인이 될 확률이 높아요. 장남, 장녀 타입으로 몸담고 있던 그룹이 없어져도 꿋꿋하게 일하고, 혹여 연예인을 하다 실패해도 다른 일을 하면서 잘 지낼 거예요. 연예인 자체에 별 욕심이 없는 현실적인 유형이기도 하답니다. 

 

양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자 이수만, 장나라, 방탄소년단 뷔, 티아라 지연, 개그맨 김영철, 구혜선, 조여정, 신세경, 유인나 등이 있어요. 성실함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가지고 있는 멋진 분들이라 할 수 있겠네요.


신(원숭이) 

 
 
원숭이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타고난 분위기 메이커…! 본인의 스타일도 확고하고 누구보다 트렌디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상한 옷도 이 사람들이 입으면 신기하게 잘 어울리곤 해요. 타고나길 끼와 재능이 많아서 연예계에도 많은 유형입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자기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내는 유형의 연예인이 될 수 있어요. 예능에서 타고난 재주와 끼를 발휘해 흥을 돋우고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겠네요. 눈썰미가 뛰어나니 입고 다니는 사복이나 공항 패션이 신문 일면을 상식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할 거예요. 

 

원숭이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GOD의 박준형, 마마무 문별, 장도연,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미료와 가인, 장문복 등이 있어요. 보기만 해도 독특한 매력과 끼가 넘치는 멋진 분들이라 할 수 있겠네요.


유(닭) 

 
 
닭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예리한 상황 판단 능력이 있는 데다 섬세해서 어떤 일을 하든 꼼꼼히 잘 해낸답니다. 번뜩이는 통찰과 재치가 있어 개그맨이나 프로그램 진행자가 많은 유형이에요. 도화살을 타고난 일주라 연예인이 많답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날카로운 통찰력을 발휘해 가사에 사회 문제를 녹여내는 래퍼가 되거나, 뛰어난 언변을 발휘하여 아나운서, MC 등이 될 수 있어요. 대인관계만 원만하다면 연예인을 하기 무난하지만, 타인의 나쁜 점들이 너무 잘 보여서 다소 힘들 수 있겠네요. 

 

닭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박나래, 김성주, 윤미래, 남상미, 축구 선수 손흥민 등이 있어요. 뛰어난 관찰력과 현실적인 시각을 잘 살려서 스스로를 항상 발전시켜나가는 멋진 분들이라 할 수 있겠네요.


술(개) 

 
 
개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언변이 뛰어나며 의리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사람들을 좋아하고 자주 모이는 편이랍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할 때 더욱 큰 성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둥글둥글하게 매사를 살아가는 유형이에요. 연예인도 많은 일주랍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패밀리 정신이 투철한 마당발 타입의 연예인이 될 수 있어요. 개척 정신을 발휘해서 뜻이 맞는 사람끼리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거나, 뛰어난 정의감을 반영해서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하겠네요. 

 

개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강호동, 이정재, 싸이, 손호영, 박현빈, 권혁수, 양세찬 등이 있습니다. 딱 보기에도 사람들을 좋아하고 의리 있는, 정의감 넘치는 멋진 분들이 태어난 일주라 할 수 있겠네요.


해(돼지) 

 
 
돼지의 날에 태어난 사람은 자기가 하는 분야에 있어서 누구보다 욕심이 많아요. 활력도 넘치기 때문에 무엇을 하든 왕성하게 활동하지요. 따라서 쉬지 않고 앨범이나 작품 활동을 하는 연예인 중 이 일주에 태어난 분들이 많답니다.

연예인이 된다면 다른 어떤 일주보다 욕심이 많아서 연예인을 해도 잘할 수 있어요. 연예계에 종사하다 빠져들기 쉬운 방탕함이나 무계획적인 면모가 적어서 데뷔하고 나서도 활동이 왕성하고 안정적일 거랍니다. 

 

돼지의 날에 태어난 연예인으로는 현빈, 이수근, 박신양, 이하이, 소녀시대 써니, 트와이스 다현, 문희준, 육지담, 잔나비의 김도형, 배두나 등이 있어요. 욕심도 강하고 운도 따르는 돼지 일주에 태어나신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화려한 모습의 연예인들…! 그러나 겉으로 보이는 모습만큼 그 속에서는 엄청나게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 끼와 재능을 타고났더라도 목표를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답니다. 일주동물별 특징을 참고해서 노력한다면 더욱 목표에 가까이 다가설 수 있을 거예요.

 

혹시 궁금한 사주 이야기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 이야기에 반영하도록 할게요. 

 

다음에도 포스텔러와 함께 재미있는 사주 이야기로 만나요~!

작성자 정보

천기NEW설 포스텔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