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중 다른 곳에 눈이 가는 사람 손금..!

조회수 2019. 8. 7. 18: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딜 보는 거야~~!!

주변을 살펴보면 유달리 한 가지에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런데 그 사람이 나의 연인이라면…? 

모처럼 함께한 데이트에도 나에게 집중하지 못하고 다른 생각만 한다면…?! 

 

당신에 대한 애정이 식은 것은 아닐지, 혹시 다른 사람이 생긴 건 아닌지 고민이 되실 텐데요. 


대체 왜 그러는 건지 손금으로 한 번 알아볼까요? 

 

재미로 보세요~!


들어가기 전 손금 명칭 확인은 필수!

Q: 어느 손을 보나요?

A: 주로 사용하시는 손을 보면 된답니다.


두 갈래로 갈라지는 지능선 

- 타고난 멀티태스커 
 
 
두 갈래로 갈라지는 지능선을 가진 사람은 한 번에 최소 두 가지 이상 생각하는 게 보통인 사람이에요. 그러다 보니 다소 산만해 보일 수 있으며, 때로는 이중인격처럼 전혀 다른 생각을 동시에 하기도 해요.

생각이 많아서 연애가 시작된 이후에도 이 사람이 정말 괜찮은 사람인지 자꾸 의심하기도 하고, 주변의 다른 사람이랑 비교하면서 재확인하고는 해요. 그러다 혼자 마음 상해 애정이 식거나 연인과 다투는 일도 일어나지요. 

 

이 손금을 가진 사람에게는 연애하면서 일도 열심히 하거나 취미 활동과 병행하면서 마음 쓸 일을 여럿 만드는 게 도움이 될 거예요. 활동적인 데이트를 통해 머릿속을 좀 비우는 것도 좋겠어요. 생각만 하기보다는 눈앞의 연인에게 집중하는 편이 낫다는 점, 기억해 두세요.


진한 운명선 

- 앉으나 서나 일 생각 
 
 
진한 운명선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경쟁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있는 워커홀릭이에요. 비생산적인 일에 시간을 소모하는 걸 싫어하며, 쓸데없는 감정 소모도 피하는 편이지요. 의지가 강하고 목표의식과 결단력도 강하답니다.

그러다 보니 모처럼 데이트를 하면서도 연인에게 집중하지 않고 일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연애도 일처럼 하려 들고, 급한 일이 생기면 연인과의 데이트보다 일을 택하는 편이지요. 바람기가 있다기보다는 일 생각으로 인해 연애에 몰입하기 어려운 유형이라 할 수 있어요. 

 

그러니 이런 사람과 사귀고 있다면 이 사람이 일하는 시간을 존중해 주는 것이 필요해요. 데이트를 할 때도 목표를 설정해 주고 데이트에 집중하도록 유도하면 오히려 큰 집중력을 발휘할 거랍니다.


사슬 모양의 감정선 

- 난 널 사랑…할까? 
 
 
사슬 모양의 감정선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자신의 감정에 스스로 확신이 없는 유형이라 볼 수 있어요. 잔정도 많고 인정도 많아 친절하고 착한 사람이라는 소리는 많이 듣는데, 사실은 우유부단해서 이것저것 다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주느라 그런 것일 수 있답니다.

내적으로는 엄청 고민이 많아서 연애할 때도 100번 정도 이 사람을 좋아하는 내 감정이 진짜인지, 이 사람이 자신을 사랑하는 게 맞는지 의심하는 타입이에요. 또한, 우유부단한 편이라 다른 사람에게 여지를 주는 유형이니 아닌 관계는 냉정하게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호감을 보이며 다가오는 사람을 매몰차게 내치지 못해서 인간관계의 맺고 끊음이 불분명한 편이에요. 헤어진 사람과도 연락하며 지내는 타입으로, 이로 인해 지금 사귀는 연인에게 오해를 받아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데이트 중에 다른 생각을 하고 있다 해서 꼭 애정이 식거나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한 가지에 집중하기 어렵거나 달리 집중할 것이 있기 때문일 수 있어요. 그러니 이해할 점이 있으면 이해해주고 정말 서운한 것은 진솔하게 표현해야 하겠어요.

 

오늘의 이야기가 작게나마 당신의 연애 생활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