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천기NEW설 포스텔러

타고난 사업가의 손금은?

손금에 난무하는 카더라 통신을 속 시원하게 파헤쳐 드립니다.

191,5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손금부터 타고난 사업가의 손금이 있다는데!

과연 어떤 손금인지 알아볼까요? 

들어가기전 잠깐 상식


들어가기 전에 기본선의 명칭은 당연히 알아야겠죠? 

오른손과 왼손중에 자신이 보다 자주 사용하는 손을 중심으로 보시면 된답니다.


두번째 손가락이 원기둥 형이다.

근성과 끈기의 칠전팔기 타입

두번째 손가락은 목성구에 뿌리를 두고 있는 만큼 포부와 끈기, 근성등을 나타냅니다. 이 손가락의 힘이 강하고 발달해 있을 수록 역경에더 굴하지 않는 강인한 마음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검지의 모양이 둥근 원기둥 모양이며 두껍고, 잡았을 때 단단한 느낌이 드는 사람들은 자신의 성에 찰 때까지 끈질기게 일을 물고 늘어져 기어코 결과를 내고야 마는 타입이라 이러한 칠전팔기 정신이 사업을 할 때 성공을 가져오는 열쇠가 되곤 합니다.

다만 너무 독단적이거나 말을 거칠게 해 주변사람을 상처줄 수 있으니 이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진한 운명선을 가지고 있다.

이악물고 덤비는 승부사

운명선은 예전부터 성공선이라고도 불리울 만큼 성공하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손금입니다. 
이 손금이 성공선이라 불리는 이유는 경쟁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이 손금이 발견되기 때문인데요. 사업이라는 것은 야생에서 처럼 다른 사람과 경쟁하기도 하고 싸워 이기기도 해야 하는 법이기 때문에 마냥 좋은 사람이어서는 안될 때가 생깁니다. 
운명선이 강한사람들은 화를 잘 내는 법은 없지만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정말 중요한 것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용맹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존심 또한 강하기 때문에 스스로를 채찍질해 목표를 이루고야 말겠다는 생각또한 강합니다.

하지만 나무가 너무 단단하면 부러지는 법이라 실패했을 때 스스로에 대한 실망감을 잘 추스르기 어렵습니다. 스스로에게 어느정도 관용을 베풀 필요가 있습니다. 

금성대가 있거나 태양선이 발달해 있다.

이구역 마당발


네번째 손가락과 그 뿌리는 모두 태양에 속하는 영역입니다. 

밝게 빛나는 태양아래 사람들이 모여들 듯 태양선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타고난 리더쉽고 친근함 때문에 아는 사람도 많고 부르는 곳도 많습니다. 

여기에 금성대 까지 있다면 이런 타고난 리더쉽에 미워할 수 없는 매력까지 더해져 주변에 사람이 끊이지 않습니다. 


다만 이렇게 모인 사람들 중 옥석을 가려 자신의 인맥을 관리 하지 않으면 실속없이 시간만 낭비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잘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손금은 정해진 미래를 이야기해주는 예언이 아니라 자신이 살아온 생활 습관에 따라 변화하는 나침반의 역할을 합니다.

자주 손금을 들여다보며 오늘의 나의 마음과 생각을 확인해 보는 것이 손금을 보는 방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성자 정보

천기NEW설 포스텔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