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별 나이, 물고기자리는 애늙은이?!

조회수 2021. 8. 19. 13: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각 별자리들이 가지는 특징들을 나이대에 맞춰 알려드릴게요~!

별자리별 성격은 알고 있지만 별자리 별 나이가 있다니..?
별자리 성격은 들어 봤는데 뭔가 낯선 이야기 이기도 하지요?
별자리 별 나이는 기본적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별자리의 성향에 나이 때에 따라 특정 별자리의 성향을 함께 가지는 것을 말한답니다.
오늘은 이 별자리별 나이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그럼 바로 GoGo~!
혹시 내 별자리가 뭔지 기억나지 않으시나요? 지금 바로 확인하고 가세요~!

출처: 이미지 제공 : 포스텔러 별별사람 별자리툰

본능에 충실하고 솔직한 양자리는 아기 같은 성향이 있어요. 순수한 점이 양자리의 매력이기도 하지요.


이제 막 자신의 것과 갖고 싶은 것들이 생기기 시작하는 7세에서 14세까지의 특성은 소유욕이 강한 황소자리를 고스란히 닮아 있답니다.


한참 배워야 할 시기인 14~21세 쌍둥이자리는 이런 배움에 대한 욕구와 탐구심이 뛰어난 별자리랍니다. 집중력도 좋지요~!


독립하고 싶으면서도 외롭기도 하고.. 이래저래 풍파가 많은 21세에서 28세까지의 시기는 바이오리듬이 급변하는 게자리와 비슷한 점이 많답니다.


워커홀릭에 열정 과다..! 사자자리는 한참 일을 하고 뻗어나가는 28세에서 35세에 예를 들어 설명하곤 한답니다.


사자자리가 열정 과다와 워커홀릭으로 좌충우돌하고 있는 28-35세 청년이라면 처녀자리는 이를 꼼꼼히 보듬고 보살펴주는 선임 같은 이미지입니다.


항상 중심을 잡고 벨런스를 잡으려는 천칭자리는 이제 어느 정도 나이가 든 주임님들과 비슷하지요.


꼼꼼하고 보수적인 경향이 있는 전갈자리의 특성은 이제 중년기로 접어든 49-56세 정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날 때부터 좀 부장님 이미지라는 것이지요.


이제 곧 퇴직을 앞둔 대표님... 마음이 허하지만 세상에 대해 뭔가 좀 알 것도 같고... 삶이란 뭔가 싶기도 하고.. 사수자리는 항상 이런 은퇴 전 대표님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답니다.


보수적이고 관료주의적인 성향의 염소자리는 날 때부터 최정상을 향하는 별자리랍니다. 융통성도 있고 집단에 잘 융화되기 때문에 이런 목표가 꼭 허황된 꿈은 아닌 별자리이지요.


어른스럽고 침착한 물병자리는 마치 은퇴하고 봉사활동으로 남은 여생을 보내는 사람 같은 성향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유로우면서도 남을 배려하는 성향이랄까요?


세상만사 귀찮은 것도 많고 집착이 없는 물고기자리는 나자마자 애늙은이 같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나의 별자리를 콕 집어서 오늘의 별자리 운세가 알고 싶다면? 포스텔러에서 알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