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와의 2차 대전 임박! '월드워 Z 2' 3월 촬영시작!

조회수 2019. 1. 11. 10:3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월드워 Z 2' 촬영일정 온라인서 공개돼
좀비와 인류의 2차 세계 대전이 예상보다 빨리 발발될 것으로 보인다. 6월 촬영될 것으로 알려질 <월드워 Z 2>가 3월에 촬영될 것이라는 보도와 일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비웹은 10일(현지 시각) 기사로 촬영 일정을 공유하는 온라인 사이트 프로덕션 위클리(Production weekly)에 올라온 정보를 참고해 오는 3월 <월드워 Z 2> 촬영이 시작되어 내년 1월에 종료될 것이라 전했다.

프로덕션 위클리에 공지된 촬영 로케이션 장소는 태국, 스페인 그리고 미국 애틀란타의 파인우드 스튜디오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지된 영화의 워킹 타이틀명은 막시밀리안(MAXIMILLIAN)으로 되어있다.

<월드워 Z 2>는 <세븐><파이트 클럽><나를 찾아줘>를 연출한 데이빗 핀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며, 1편의 주인공 브래드 피트와 미레유 에노스가 그대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영화의 줄거리와 이야기 소재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파라마운트 내부의 제작진이 완성된 각본에 큰 만족감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마크 포스터 감독이 2013년 연출한 <월드워 Z>는 1억 9천만 달러로 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5억 4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damovie2019@gmail.com
사진=IMDB,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