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이 사진 실화? 자신의 영웅을 만난 스타가 한 행동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613,9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박소담, SAG 어워즈에서 만난 샤를리즈 테론과 포옹 인증샷

SAG 어워즈(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의 박소담은 수상 후 해외 매체와 가진 수상소감 인터뷰에서 평소 자신이 좋아했던 배우인 샤를리즈 테론과 만나 인증샷을 찍어 너무 좋았다며 스타 배우가 아닌 팬으로서의 소감을 말해 눈길을 끌었었다.


그리고 오늘 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찍은 인증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박소담과 샤를리즈 테론은 서로 포옹을 하며 두 사람의 만남을 자축했다. 특히 샤를리즈 테론을 만나 설렘을 느끼고 있는 박소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며, 샤를리즈 테론 또한 박소담을 만나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샤를리즈 테론은 이번 SAG 어워즈에서 <밤쉘>의 주연배우 자격으로 참여했다. <밤쉘>은 미국 보수언론의 대표격 폭스 뉴스의 공동설립자이자 회장인 로저 에일스의 사내 성추문 스캔들 사건을 소재로 한 작품.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세 여성 배우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여주었고, 평단으로 부터 큰 호평을 이끌었다. <밤쉘>은 이번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분장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사진=박소담 인스타그램

2.내 스마트폰이 미쳤다! 인공지능 코미디 <하이,젝시> 메인 예고편 공개

인공지능 소재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이, 젝시>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하이,젝시>는 고장난 ‘시리’ 대신 나타난 인공지능 트레이너 ‘젝시’가 폰생폰사 ‘필’의 인생에 끼어들면서 펼쳐지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막 달리는 전력질주 코미디 영화.


1분 1초도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필’의 모습이 ‘내 이야기인가?’하는 공감을 자아내며 시선을 끈다. 특히 “시리, ‘넷플릭스’ 열어줘”, “시리, ‘배달 천국’ 열어줘”, “시리, ‘페이스북’ 열어줘”라며 소파에 누워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필’의 모습은 묘한 친숙함과 함께 오프닝부터 강렬한 웃음을 안겨준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고로 ‘시리’와 이별하고 새 인공지능 ‘젝시’와 만난 ‘필’이 말투는 공손하지만 “멍청이!”, “이 XX야!”라며 공손하지 못한 말들을 쏟아내는 ‘젝시’의 태도에 신선한(?) 충격을 받으며 사건이 시작된다.


이후 ‘젝시’는 ‘NO필터, NO가식, NO개념’을 시전하며 ‘필’의 다이어트, 직장, 연애까지 본격적으로 그의 인생에 끼어들고 선을 넘을락 말락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만다. 결국 ‘젝시’의 트레이닝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망치기로 결심하는 필.


하지만 ‘젝시’는 “앞으로 더욱더 재미있어질 거예요, 이 XX야!”라며 ‘필’을 뒤쫓기 시작하고, 인공지능 폰 ‘젝시’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하이, 젝시>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하이, 젝시>는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줄거리-


기상 알람을 시작으로 샤워하면서 BGM, 출근하면서 네비게이션, 퇴근 후 배달앱과 너튜브, 잠들기 전 SNS까지 손에서 도무지 핸드폰을 놓지 못하는 폰생폰사 ‘필’. 어느 날, ‘필’은 베프였던 ‘시리’의 사망으로 새 폰 ‘젝시’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집, 회사 무한 루프의 평온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던 ‘필’ 하지만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인공지능 도우미 ‘젝시’는 ‘필’의 직장, 친구 그리고 연애까지 제멋대로 그의 인생에 끼어들기 시작하는데…


사진=그린나래미디어/씨나몬(주)홈초이스

3.살인용의자가 된 엄마의 무죄를 입증해야만 한다! 신혜선,배종옥의 <결백>

<결백>이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틸 공개와 함께 3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의문의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을 토대로 인물들의 숨겨진 이면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치밀한 스토리 전개와 흡입력 있는 드라마를 녹여낸 색다른 추적극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장인들이 만나 매 신마다 진실을 둘러싼 팽팽한 대립각을 보이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진 신혜선은 첫 스크린 주연작품인 <결백>을 통해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대표 차세대 배우로서 발돋움 할 것이다.


3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하는 가운데, 폴리스라인으로 가로막혀진 사건 현장 앞 진실을 파헤치려는 신혜선의 날카로운 모습과 혼란한 인파 속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채 끌려가는 배종옥의 충격적인 모습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며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사진=(주)키다리이엔티/소니 픽쳐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