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 시국에 전세계 영화팬의 가슴을 뛰게만드는 이 사진

조회수 2020. 4. 16. 17: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듄> 공식 스틸 이미지 공개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듄>의 공식스틸이 14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듄>은 프랭크 하버트의 동명의 6부작 SF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965년부터 1985년까지 총 20년에 걸쳐 출간된 대서사시다. 사막의 가상 행성 아라키스를 배경으로 은하계 최고의 물질인 ‘멜란지’를 두고 벌이는 분쟁을 기나긴 대서사시로 그렸다. SF 소설에 있어 최고의 영예를 지닌 네뷸러상과 휴고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완성도와 작품성을 자랑하고 있다.


<그을린 사랑>,<시카리오:암살자의 도시>,<컨택트>,<블레이드 러너 2049>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장인 감독의 반열에 오르고 있는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에는 현시대 최고의 스타 배우들이 캐스팅돼 제작 전부터 기대감을 더해 주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티모시 샬라메, <스타워즈> 시리즈의 오스카 아이삭,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하비에르 바르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레베카 퍼거슨, 마블 <스파이더맨>시리즈의 젠다야, <아쿠아맨>의 제이슨 모모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데이브 바티스타, 할리우드의 감초 배우로 활약중인 스텔란 스카스가드, 명배우 샬롯 램플링, 중화권 출신 배우 장 첸이 출연을 확정지어 전세계 영화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듄>은 지난 12일 주인공 폴 아트레이드를 연기하는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영화 속 주요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8장의 스틸을 공개했다.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하는 폴 아트레이드와 그의 어머니 레이디 제시카가 사막의 한 가운데 서있는 모습. 두 사람의 관계를 잘 보여주는 장면으로 할리우드에서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는 두 라이징 스타의 모자 연기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샤론 던컨 브루스터가 연기하는 리에트 카인즈 캐릭터. 아라키스 행성의 원주민이자 생물학자로 원작 소설에서 보여준 강인한 인상을 잘 표현할지 주목하고 있다.


폴의 아버지이자 아트레이드 가문의 수장 레토 아트레이드 1세로 분한 오스카 아이삭의 모습. 

레토 아트레이드 1세의 오른팔이자 폴과 제시카를 돕는 거니 할렉을 연기하는 조슈 브롤린. 폴의 무술 스승이기도해 강인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폴의 꿈에 등장하는 운명의 소녀 차이니 카인즈를 연기하는 젠다야. 폴과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고, 향후 큰 활약을 펼치게 된다.


원작소설에서 최고 인기 캐릭터로 손 꼽히고 있는 던컨 아이다호를 연기한 제이슨 모모아. 아트레이드 가문의 주요 심복이자 최고의 무술, 전략 전문가로 아트레이드 가문에 충성하는 주요 캐릭터다. 

참고로 이번 영화가 무난한 흥행을 기록할 경우 향후 속편을 만들 계획을 갖고 있으며, 드니 빌뇌브감독과 워너브러더스 모두 후속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어 최고의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영화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듄>은 북미 기준으로 12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IMDB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