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우리가 알던 조선은 지옥이 된다! '킹덤' 충격 포스터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 늬우-스 모음

20,9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넷플릭스 <킹덤>지율헌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킹덤>의 지율헌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덤>은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린 왕세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이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지율헌 포스터는 끔찍하게 변해버린 괴물들을 눈앞에서 마주한 의녀 ‘서비’(배두나)와 당장이라도 그녀를 덮칠 듯 손을 뻗은 괴물들의 일촉즉발의 상황을 담았다.


절대로 마주하지 말아야 할 존재를 맞닥뜨리게 된 ‘서비’는 충격과 공포로 넋을 잃고 만다. 역병으로 인해 죽지도 살지도 않은 자들이 늘어나면서 온 나라는 피로 물들고 지옥 같은 모습으로 변한다. 사랑하는 가족들이 괴물로 돌변하는 아비규환의 상황 속에서 유일한 목격자이자 생존자로 살아남은 ‘서비’가 이 고난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궁금증을 더하게 한다. 


사진=넷플릭스

2.디즈니X팀 버튼 감독의 콜라보 <덤보> 3월 개봉 확정 & 티저 예고편 공개!

팀 버튼과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영화 <덤보>가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액션. 1941년 제작되어 칸 영화제 애니메이션 디자인상,아카데미 뮤지컬 영화 부문 뮤지컬상을 수상한 동명의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을, 매 작품마다 새로운 경지의 놀라움을 선사하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 시켰다.


팀 버튼 감독의 상상력이 본격적으로 빛을 발할,경이로운 비주얼의 <덤보>는 <정글북><신데렐라><미녀와 야수>등그동안 디즈니가 선보여왔던 라이브 액션과는 또 다른 결로 관객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여기에 에바 그린,마이클 키튼,대니 드비토 등 팀 버튼 감독과 재회하는 배우들에다 콜린 퍼렐까지 가세해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전쟁에서 돌아와 한쪽 팔을 잃은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퍼렐)와 그의 딸 ‘밀리’(니코 파커)와 아들 ‘조이’(핀리 하빈스)가 짚더미 속 아기 코끼리 ‘덤보’를 발견하는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몸보다 큰 귀를 가진 아기 코끼리 ‘덤보’는애니메이션속 ‘덤보’와는 또 다른 커다랗고 파란 눈의 귀여운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는 사실감 넘치는 ‘덤보’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그가 어떤 비행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이어 아름다운 곡예를 선보이는 공중 곡예사 ‘콜렛트’(에바 그린)와‘덤보’를 이용하려는 유망한 사업가 ‘밴디버’(마이클 키튼), ‘덤보’가 속한 서커스단의 단장 ‘맥스’(대니 드비토)의 모습은영화 속에서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한다.


<덤보>는 2019년 3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3.<해피 데스데이 2 유> 2월 14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해피 데스데이 2 유>가 2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제까지 본 적 없던 새로운 공포영화’라는 호평을 받으며공포 장르 마니아가 아니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유쾌함과 짜릿한 스릴감으로 역주행 신화를 일궈낸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이번에는 어떤 신선함으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개봉 전부터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통괘한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호러퀸으로 등극한 ‘트리’역의 제시카 로테를 비롯해 전편의 세계적인 흥행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주연 배우들이 모두 다시 등장함은 물론, 신선한 연출로 젊은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공포물의 대가로 자리잡은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까지 신드롬의 주인공들 모두가 함께한다.


여기에, 무섭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공포 영화의 새로운 악역 캐릭터로 자리잡은 호러블리한 ‘베이비’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포와 매력을 동시에 뽐낼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피가 묻어 있는 케이크는 1편 포스터와 같은 케이크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또한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라는 카피는 1편 메인 포스터 카피인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와 연결되는 카피로 1편의 내용을 기억하게 만든다.


사진=UPI

4.<자전차왕 엄복동> 대망의 예고편 공개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이야기를 바탕으로한 <자전차왕 엄복동>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조선 최고의 자전차 선수 ‘엄복동’의 이름을 외치는 관중들의 함성 소리로 시작해 이목을 모은다. 일본의 삼엄한 견제 속에서도 전력을 다해 질주하는 엄복동(정지훈)의 박진감 넘치는 경주 장면들과, 하나가 되어 그를 응원하는 관중들의 모습을 집중적으로 담았다.


애국단 행동대장 안도민 역의 고창석, 엄복동의 스승 황재호 역의 이범수, 애국단원 김형신 역의 강소라, 친일파 사카모토 역의 김희원, 엄복동의 절친이자 자전차 선수인 이홍대 역의 이시언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모습도 등장한다.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은 오는 2019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5.<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신작! 이정재X박정민의 영화 <사바하> 개봉확정!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 <사바하>가 2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검은 사제들>을 통해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한 장재현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으로 신흥 종교라는 참신한 소재와 이에 관련된 사건과 비밀을 찾아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이정재와 박정민을 비롯해 이재인,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3종은 압도적인 비주얼 속 미스터리한 분위기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신흥 종교 단체를 쫓던 중 의문의 사건을 마주하는 ‘박목사’(이정재)의 뒷모습과 함께 비춰진 거대한 탱화 이미지는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등장을 예고한다.


여기에 “그것이 태어나고 모든 사건이 시작되었다”라는 카피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과 백의 배경 속 연기와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이정재, 박정민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짜를 밝혀야 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하는 이정재는 <신과함께> 시리즈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영화 <사바하>에서 새로운 신흥 종교 단체 ‘사슴동산’을 쫓던 중 의문의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박목사’를 통해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그것을 찾아야 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연기에 묻혀 베일에 싸인듯 표정을 쉽게 짐작할 수 없는 박정민은 누구와도 가깝게 지내지 않고 늘 무표정한 얼굴의 미스터리한 정비공 ‘나한’ 역으로 분해 가장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사바하>는 오는 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damovie2019@gmail.com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