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제 전세계 영화팬들이 마동석의 SNS 사진을 보고 크게 기겁한 사연

조회수 2021. 1. 28. 07:4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루머) 마동석, 드웨인 존슨과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 준비? 공개된 컨셉아트에 숨겨진 단서

어려운 영화계 환경 속에서도 착실하게 차기작 일정을 수행하고 있는 중인 '마블리' 마동석!

작년에는 마블 <이터널스> 촬영에 참여해 올해 개봉을 준비 중인 가운데…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범죄도시 2>의 막바지 촬영을 진행 중임을 알리며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줬다.

바쁘다! 바뻐!

그런 가운데 마동석은 영화계의 공무원(?)으로서 올해 공개할 개봉 예정작의 홍보 준비와 촬영, 기획 작업도 차근차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정경호, 오나라, 오연서와 함께한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의 개봉을 준비 중이며, 어제자 기사로 오컬트 액션 영화 <인사이드>(가제)를 차기작으로 선정했으며, 곧 작업에 들어갈 것이라 전했다.

악령들이 불쌍해ㅜㅜ

<인사이드>는 여러 명으로 구성된 팀이 악령과 맞서 싸우는 오컬트 액션 영화로 마동석은 악령을 때려잡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거 뭐야?

그런데 기사 보도와 함께 어제자 마동석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콘셉트 아트 사진 2장이 올라와 그의 팬, 전 세계 영화팬들을 기겁하게 했다.

해당 콘셉트 아트에 대해 마동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액션 영화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직접 남기며 영문 메시지로

화끈한 새 액션 영화를 작업 중이다. 조만간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생각에 흥분된다"

라고 설명했다. 해당 콘셉트 아트는 특수요원들로 보이는 인물들과 함께 방탄조끼를 입고 총을 난사하는 마동석의 모습과 총을 들고 서있는 마동석의 단독샷이 나란히 그려졌다.

해당 사진에 대해 스타뉴스는 어제자 기사로 마동석이 수년 전부터 기획에 참여해 논의 중인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라 설명하며 아직은 기획단계에 놓여 있다고 전했다.

어머나!

그런데 이 콘셉트 아트를 유심히 본 일부 국내외 영화팬들은 콘셉트 아트의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보고 매우 크게 놀란 반응을 보이며 마동석을 향해 질문형 메시지를 남기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바로 이 콘셉트 아트에 너무나도 놀라운 월드스타가 함께할 것이라는 '떡밥'이 던져졌기 때문이다.

마동석이 공개한 두 번째 콘셉트 아트를 자세히 보면 마동석 바로 옆에 민머리에 약간의 검은 피부를 지닌 근육질의 외국인 남성이 함께 총을 난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영화팬이라면 대번에 이 남자가 누군가를 연상시키고 있음을 눈치챘을 것이다.

바로 세계적인 액션스타 드웨인 존슨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렇다면 이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의 파트너가 정말 드웨인 존슨일까?

설마!!! 드웨인 오빠가?

그는 배우 이전에 프로레슬링 챔피언으로 국내에 수많은 마니아 팬들을 남겼고, <분노의 질주> 시리즈, <모아나>, <쥬만지>등 여러 히트작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매우 익숙하다. 그가 출연한 영화들이 한국에서 자주 흥행에 성공한 편이어서 드웨인 존슨은 한국에 대한 애정이 매우 크다. 

에이 설마 어떻게 저 분이…

하지만 아직까지 이에 대한 마동석, 드웨인 존슨 측의 공식적인 답변은 없었고, 해외언론에서 조차 제대로 언급하지 않아서, 단순히 드웨인 존슨을 떠올리게 하는 콘셉트 아트로만 보는 이들이 많다.


그럼에도 이번 마동석의 인스타그램에 드웨인 존슨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이라는 몇몇 추측과 증거가 남겨져 있어 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출처: 출발 비디오여행

마동석과 드웨인 존슨은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근육질의 '힘짱' 스타로 자주 언급되고는 했는데…

이 둘은 실제로 공식석상에서 몇 번이나 만남을 가지며 친분 자랑을 했으며…

드웨인 존슨이 마동석을 향해 팔씨름 대결을 하자고 제안까지 했는데…(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마동석의 인스타그램에 이 영상 장면과 마동석의 메시지가 함께 담겨있어서 두 사람이 실제 만남을 가졌을 거란 추측을 남겼다. 

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증거는 이 콘셉트 아트를 작성한 김성은 작가 (@kse 332)의 원본 콘셉트 아트에 링크된 해시태그다. 바로 드웨인 존슨을 뜻하는 '#therock #dwaynejohnson'이 포함되어 있는 것!


이 때문에 콘셉트 아트를 본 수많은 영화팬들이 마동석과 드웨인 존슨이 함께할 작품이 등장할 것이라 직감하고 있다.

마블 <이터널스>의 길가매쉬
DC 유니버스의 '블랙아담'을 연기하는 드웨인 존슨 (컨셉아트)

흥미롭게도 두 사람 모두 마블과 DC의 히어로 캐릭터로(드웨인 존슨은 DC의 '블랙 아담'으로 출연) 등장할 예정이어서 일부 해외 팬들은 마블, DC 히어로의 만남으로 해석하고 있다.


뭐가 됐든 두 사람의 만남이 이뤄진다면 한국 영화계는 물론이며, 동서양의 영화팬들이 큰 흥미를 느낄만한 작품인 것은 분명할 것이다.

물론 억측에 가까운 내용일 수도 있지만 마동석의 서서히 높아지고 있는 해외 인지도를 비롯해,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라 언급한 만큼 그의 이력에 있어서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할 대작이 될 것임은 분명하다.


과연 이 꿈의 만남이 현실화될지 앞으로의 그의 귀추가 주목된다. 추가 소식이 나오는 대로 바로 기사로 전해드리도록 하겠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