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한국에서는 더이상 활동안하는데…중국가서 엄청 성공해 1위찍은 배우

중국 영화계 선호도 1위 차지한 한국배우 클라라 근황

736,41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뭐더라

7,8년 전만 해도 연예계에서 최고로 핫한 스타였는데…어느 순간 대중의 뇌리에서 잊힌 듯한 배우가 있다.


그래도 이 배우의 이름만 이야기하면…

헬로우
아!

라고 할 유명 연기자다. 그 정도로 그녀가 연예계에 남긴 존재감은 대단했으니…


출처우먼센스 화보

바로 배우 클라라다.


우리에게는 88 올림픽 '손에 손잡고'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 멤버의 딸이자 2006년부터~2016년 까지 국내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한 연기자다.

키스 상대가 송중기였다

2006년 인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데 이어 2009년 영화 <오감도>를 통해 영화계와도 인연을 맺게 된다.

출처bnt

훤칠한 키에 예쁜 외모, 그리고 영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냈기에 영어 실력도 수준급이었지만, 정작 그녀가 주목받았던 건 다소 과한 관능적인 이미지였다.


때문에 클라라는 대중에게 섹시한 이미지로 각인이 된다. 

그렇게 출연한 또 다른 영화 <워킹걸>의 캐릭터 역시 그녀의 그러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구축된 캐릭터였다. 이 영화에서 성인용품을 판매하는 캐릭터로 등장했는데, 평소 파격적인 그녀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 듯 보였다.

그렇게 나름 충실하게 필모를 쌓고 있던 그녀는… 그만 불미스러운 일로 국내 활동을 접고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된다. 그리고 들려온 그녀의 결혼 소식 이후의 활동을 궁금하게 했는데…

2016년부터 그녀는 중국 영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다. 


중국 액션스타 고천락, 장가휘가 출연한 액션 영화 <사도행자: 특별수사대>에서 조연으로 출연해 미모의 킬러에 약간의 노출(?)을 감행하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된다. 그녀는 고난도 액션 연기까지 직접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전 작품이 중국에서 큰 흥행에 성공하게 되면서 그 다음 작품에서는 주연 자리를 꿰차게 되는데 국내 개봉명은 <클라라의 색즉시공>이라 불리는 코미디 영화였다. 


친구의 죽음을 목격하고 우울해하던 회사원이 ‘요요’라는 젊은 여자 요요(클라라)에게 호감을 느끼면서 삶의 활력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클라라 특유의 관능적인 매력이 잘담긴 작품이다

이후에도 <반지 행동대> 같은 '뚱녀' 분장까지 불사하는 파격 변신을 거듭하며 중국 내에서 인지도를 쌓으며 끊이지 않는 섭외를 받는 중이며…

200억 대작 웹드라마 <한성>마저 성공시키면서 중국 콘텐츠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게 된다. 이렇듯 뭘 해도 잘 나가고 있는 그녀는 중국 내 최고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데…

헉 놀람

어제자 SNS로 그녀의 중국 내 인기가 어느 정도 인지 실감케 하는 소식을 전해 다시 한번 놀라게 한다.

바로 최근 'Maoyan Pro-Box office'라는 중국 영화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한 배우 선호도 투표에서 클라라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그것도 중화권 최고의 배우들을 제치고 차지한 순위라서 더 의미가 있었다.


비록 국내에서 안 좋은 일로 힘든 시기를 보낸 그녀였지만… 


타국의 해외 영화시장에서 나름 승승장구하며 자기만의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모습이 대단해 보인다. 출연작의 완성도 여부를 떠나 중국 영화 시장에서 성공하고 있는 그녀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