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다미 컴백? 현재 온라인서 영화팬 흥분시킨 이 뉴스

조회수 2020. 10. 29. 12: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다미 다시 돌아오나? '마녀2' 희망의 소식 전해져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또다른 흥행작이자 김다미라는 스타를 발견한 화제작 <마녀>.

특히나 김다미의 계란 표정과

청순, 순수함이 담긴 표정과

그리고 이 소름돋는 미소는…(영화를 본 사람들만 아는)

단연 압권이었으니…이러한 다양한 표정을 소화할줄 아는 천재를 발굴한 것만으로도 이 작품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마침 결말도 대놓고 후속을 예고하고 있어서 이후 후속을 기대하게 되었는데…

연출을 맡은 박훈정 감독은 <신세계>와 <마녀>를 3부작 형식의 시리즈로 진행될 계획이었지만, 둘 다 예상치 못한 암초를 만나 진척이 없는 상황이었다.


<신세계>는 제작사와 배우들 스케줄 등 여러 문제가 있어서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가 최근 TV 시리즈로 제작될 것이란 소식이 전해져 다시한번 기대해 볼만한 상황. 

<마녀> 역시 지난 여름 기사로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연말 제작에 착수한다고 전해 후속편의 시작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와 연이어 제작된 워너투자 영화들의 흥행 부진으로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한국영화 제작,투자 사업이 철수를 결정하게 되었다. 그런 와중에 <마녀 2> 역시 표류하게 되었는데…

박훈정 감독은 올여름부터 제작진과 스태프를 꾸리며 본격적인 <마녀 2>를 진행할 예정이었고, 2편에도 새로운 신인배우를 오디션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워너의 사업철수에 일정이 꼬이게 되면서 워너브라더스와 박훈정 감독이 '마녀'와 관련한 EIP(엔터테인먼트 지적재산권) 양도 협상을 진행했다. 알려진 바로는 이미 오디션도 진행중이어서 어떻게든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두 제작진간의 입장차가 커서 협상은 결렬되었고, 박훈정 감독은 결국 완성된 시나리오를 바꿔 기존 <마녀>와 완전히 다른 작품을 제작할 계획이었다. 

물론 영화팬들이 원한 소식은 <마녀 2>의 제작 소식이었기에 이같은 결정에 많은 아쉬움을 드러내는 이들이 많았다. 

그런와중에 오늘자 뉴스로 영화 제작/배급사 NEW가 새로운 해결사로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NEW가 박훈정 감독과의 차기작 계약을 체결하면서 워너브러더스와 <마녀2> 협상을 진행하게 되었고 현재 어느정도 긍정적인 논의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성사된다면 예정된 일정대로 <마녀2>를 진행할 수 있게된다. 그렇다면 역시…

김다미의 컴백과 새로운 신인 배우의 등장도 기대해볼만하다.


현재 NEW는 이같은 소식에 대해 "아직 확정된게 없다"라고 한 상태다. 모든 영화팬들이 기대하고 제대로 된 한국형 히어로 영화 시리즈의 탄생을 기원하는 만큼 부디 양측이 만족할 만한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란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