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제 웃기는 역할 그만! '도깨비' 씬스틸러 반전근황

조회수 2020. 9. 24. 07: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도깨비' 신스틸러 박경혜, 영화 <리미트>로 캐릭터 변신 예정

22일 국내 연예계 매체들은 기사를 통해 배우 박경혜가 영화 <리미트>의 비중잇는 주요 캐릭터로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했다. 박경혜의 소속사인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주요 인물 중 한 명인 '명선' 역을 맡았다고 전했다.


<리미트>는 이정현, 문정희, 진서연, 박명훈, 최덕문이 캐스팅 된 스릴러물로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의 비밀 위장 수사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이 유괴범과의 쫓고 쫓기는 강렬하고 치밀한 심리 드라마를 보여줄 범죄 스릴러다.


<반도>,<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의 이정현이 경찰 소은으로 캐스팅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경혜는 tvN 드라마 <도깨비>의 신스틸러로 대중에게 친숙한 연기자로 <국민 여러분!>,<청일전자 미쓰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다 영화 <내안의 그놈>,<두번할까요>,<메기>,<나를 찾아줘>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내공을 쌓았다.


그동안 웃음을 유발하는 감초 캐릭터 역할을 맡았으나 이번에 맡은 역할은 이전의 모습과는 다른 어둡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극 중 핵심 사건의 주동자 중 한 명으로 혜진(문정희 분), 준용(박명훈 분)과 호흡을 맞출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그녀의 연기변신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리미트>는 현재 촬영중이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2.브래들리 쿠퍼 감독,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마에스트로>에 캐리 멀리건 합류

데드라인은 22일기사를 통해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마에스트로>에 <셰임>,<위대한 개츠비>의 캐리 멀리건이 합류했다고 전했다.


<메이스트로>는 유명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레너드 번스타인의 전기영화로 브래들리 쿠퍼가 주인공 레너드 번스타인을 맡았다. 캐리 멀리건이 맡은 역학을 레너드 번스타인의 아내 펠리시아로 극중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을것으로 전해졌다.


영화의 스토리가 레너드 번스타인과 펠리시아의 30년간의 러브스토리를 보여줄 것이며, 이후 결혼 생활과 3아이를 갖게되기 까지의 과정을 유심히 그릴 예정이기 때문이다.


브래들리 쿠퍼는 이번 작품을 감독 데뷔작인 <스타 이즈 본>에 이어 성공작으로 만들기 위해 <스포트 라이트>의 작가인 조시 싱어를 각본가로 영입했으며, 3년간 레너드 번스타인 가족과 긴밀하게 작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popsugar

3.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곧 촬영시작!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유행으로 제작이 잠시 중단되었던 넷플릭스의 대표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4가 다시 제작을 재개하며 곧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시기는 9월 28일 조지아에서 진행된다. 넷플릭스는 올해 초쯤 촬여을 시작에 올 하반기에 새로운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제작일정이 연기되었다. 예정대로 9월 28일 촬영에 들어가면 2021년쯤 넷플릭스를 통해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시즌4는 얼마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즌3에서 실종된 호퍼(데이빗 하버)가 러시아에서 생존하고 있음을 보여주어 시즌4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코로나를 뚫고 제작에 들어가려는 이번 이야기가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