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정상급 인기아이돌에서 신인배우로 다시 시작하는 스타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41,6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카라'출신 한승연 주연의 씨네드라마 작품 <학교기담-응보> 스틸 공개

한승연 주연의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응보>가 스틸을 공개하며 그녀의 공포퀸에 도전을 ㅏㄹ렷다.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은 <8년>, <오지 않는 아이>, <응보> 총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드라마. KT Seezn(시즌)에서 지난 8월 27일 최초 공개됐으며 KT IPTV 올레 tv에서는 3일, TV CHOSUN에서는 12일에 차례로 공개된다.


<응보>는 응보고등학교에 갓 부임한 여교사 ‘유이’가 응보고등학교 근처 어릴 적 살던 저택으로 이사를 가면서, 아버지 일기장을 통해 부모님의 과거와 가족의 비극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승연은 극 중 부모님(김영훈, 왕빛나 분)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파헤치는 교사 ‘유이’ 역을 맡았다. 유이가 20년 전 아버지가 영어 교사로 있던 고등학교에 새로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기이한 사건을 다룬다. 이와 함께 윤성모, 김영훈, 왕빛나, 박정학, 오승은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과 연기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한승연은 얼굴에 긴장감이 역력한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날 선 눈빛으로 누군가를 예의주시하고, 홀로 한밤중에 손전등을 들고 집 안 구석구석을 탐색하며 등골 오싹한 분위기를 폭발시킨다. 한승연은 극중 왕따 학생을 세심하게 챙기는 인간적인 교사에서 부모님 죽음의 비밀을 쫓는 용감한 딸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송원석, 주우재, 이규성 주연의 <8년>, 김소혜 주연의 <오지 않는 아이>, 한승연 주연의 <응보> 순으로 공개된다.

2.김지운 감독 연출에 수지,남윤수 주연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 예고편 공개

김지운 감독 연출에 수지X남윤수 주연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는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올해 캠페인 슬로건 ‘여성 내면의 강인함에서 오는 자신감(LIVE YOUR STRENGTH)’을 주제로 제작됐다.


서로 함께 영원할 것만 같았던 연인이 갑작스럽게 헤어지는 국면을 맞이하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별 후의 다양한 감정들과 이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며 성장과 행복에 이르는 과정을 따뜻한 여성 서사로 풀어냈다. 이를 통해 여성들의 과거와 현재를 응원하고, 내면의 자신감을 되찾고 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것이 이 영화의 메시지라고 랑콤측은 전했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김지운 감독과 수지를 비롯해 넷플릭스 <인간수업> 시리즈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남윤수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영화의 예고편은 헤어짐을 연상하는 연인의 다툼 장면에서 시작해, 남녀 주인공이 함께했고 사랑했던 장면들을 기억을 스쳐가듯 보여주며 아련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배경음악으로 깔리는 나직하고 섬세한 여성 톤의 노래 선율 역시 슬프지만 아름답고 따뜻했던 사랑의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는 예고편에 이어 오는 9월 4일 저녁 9시 정각 카카오TV를 통해 본편이 독점 공개된다. 같은 날 개봉을 앞두고 2시간 전인 오후 7시 랑콤 공식 유튜브에서는 수지와 남윤수, 김지운 감독의 인터뷰가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랑콤

3.정유미,남주혁의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1차 포스터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이상하고 아름다운 <보건교사 안은영>의 세계관이 담긴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공개된 포스터는 노을 진 도시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안은영과 홍인표의 모습을 담고 있다. 두 주인공을 둘러싸고 하늘에서 노니는 고래, 해파리는 실제 동물이 아니라 안은영의 눈에만 보이는 젤리다. 젤리란 살아있는 동식물들이 만드는 보이지 않는 욕망의 잔여물로, 무해한 것도 있지만 오염되면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어 특별한 능력을 타고난 은영이 평생에 걸쳐 퇴치하고 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채의 젤리가 하늘을 가득 메운 ‘이상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앞에 손을 잡고 선 안은영과 홍인표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건교사 가운에 어울리지 않는 무지개칼을 들고 누구보다 진지한 여전사의 모습으로 선 은영은 <보건교사 안은영> 안에서 펼쳐질 개성 넘치는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문교사 홍인표는 은영과 손을 터치하는 방법으로 자신을 둘러싼 좋은 기운을 전달, 그녀가 젤리와 싸울 때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시켜 줄 수 있다. 젤리를 퇴치해야 하는 안은영과 그녀를 충전시켜줘야 하는 홍인표가 학교에 퍼져버린 젤리를 어떻게 퇴치할지 시리즈가 보여줄 신선한 이야기와 시각적 즐거움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존재들과 싸우며 외롭게 살아온 안은영과 한쪽 다리가 불편해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살아온 홍인표, 두 완전치 않은 존재가 만나 서로를 완성해가는 모습을 그려낼 정유미, 남주혁의 찰떡 케미스트리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원작자인 정세랑 작가가 각본에 참여하고 개성 넘치는 연출을 선보여온 이경미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김현정 (영화사 빛나는 제국) 프로듀서가 기획을,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가 제작을 맡았으며 오직 넷플릭스에서 9월 25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