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 90년대 최고 스타의 근황

조회수 2020. 7. 28. 13:5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예정작 뉴스 모음

1.<오케이 마담> 엄정화 댄스 본능 폭발?! 중독성 100% 'OK송 챌린지' 화제

영화 <오케이 마담>이 중독성 강한 OK송 챌린지 열풍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OK송 챌린지는 <오케이 마담> 속 ‘오케이!’를 외치는 대사들을 활용해 제작한 스페셜 음원에 위트있고 다채로운 안무를 더한 댄스 챌린지이다. OK송에 맞춰 안무를 추고 해시태그 #OK송 #OK송챌린지 #옼옼옼케이는인싸스타일과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업로드를 완료하면 경품으로 에어팟 프로와 짐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가사에서 오는 강한 중독성과 ‘아슬아슬 OK’, ‘몰라 알 수가 없지만 OK’ 등과 같이 OK 동작을 위트있게 변주해 만들어낸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오케이 마담>의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이선빈이 직접 챌린지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교복을 입고 내적 흥을 폭발시키는 ‘팀 오케이’의 춤 실력은 코믹과 액션이라는 두 장르를 모두 섭렵한 배우들이 선보일 유쾌한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11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를 운영중인 대한민국 대표 안무가 리아킴 역시 OK송 챌린지 열풍에 동참해 진정한 대세 챌린지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리아킴은 본인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OK송 안무로 이목을 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우리 영화 볼래?: <오케이 마담> 파이널 예고편

2.<리메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밀도가 다른 고품격 감성 멜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리메인>이 8월 27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리메인>은 겉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부부생활을 이어가지만 왠지 모를 공허함을 느끼는 ‘수연’(이지연)이 우연히 무용치료 강사직을 맡은 후 그곳에서 만난 ‘준희’(하준)로 인해 알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다룬 고품격 감성 멜로.


메인 예고편은 특별할 것 없이 나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수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세혁’(김영재)과 함께 있는 장면과 그에게서 등을 돌리는 ‘수연’의 모습이 연이어 등장하며 둘의 관계를 드라마틱하게 보여준다. 여기에 “사랑보다 익숙함이 커진 10년 차 부부”라는 카피가 더해져 ‘수연’이 느끼는 일상 속 공허함을 극대화한다.


무료하게만 보였던 그녀의 일상은 무용치료 강사 일을 시작한 후 ‘준희’를 만나게 되며 변하기 시작하고, “그녀에게 찾아온 새로운 감정”이라는 카피는 ‘수연’의 미묘한 표정과 어우러져 이야기의 새로운 전개를 암시한다. 

메인 예고편은 점차 클라이맥스로 향하듯 빠른 호흡으로 ‘수연’, ‘준희’, ‘세혁’의 교차 장면을 보여주고, “우리는 가끔 완벽하지 않은 사랑에 끌린다”라는 카피를 통해 세 인물 사이에 어떤 감정들이 오고 가게 될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키며 마무리된다.


<리메인>은 오는 8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주)영화사 오원


우리 영화 볼래?: <리메인> 메인 예고편

3.<오! 문희> 웃음과 재미 터지는 예고편 최초 공개!

나문희, 이희준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오! 문희>가 유쾌한 케미와 재미를 기대케 하는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딸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고 병원으로 뛰어가는 ‘두원’의 다급한 모습으로 시작부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가 엄니 ‘문희’지만 당시 상황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 원망하듯 “엄니!”를 외치는 ‘두원’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답답한 마음에 경찰서를 찾아 수사를 독촉하는 ‘두원’의 필사적인 노력이 이어지는 가운데, 불현듯 사건의 실마리가 되는 단서를 떠올린 ‘문희’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힘차게 “출동!”을 외치며 직접 단서를 찾아 수사를 시작하는 ‘문희’와 ‘두원’의 종잡을 수 없는 활약은 “아무도 못 잡으면 우리가 잡는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전에 없던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처럼 딸내미 뺑소니 사건을 둘러싸고 직접 범인을 잡기 위해 합심하는 두 모자의 티격태격 찐케미를 담아낸 <오! 문희>의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영화 <오! 문희>는 오는 8월 말 개봉 예정이다.


사진=CGV아트하우스

southern: 오!문희 ( 2020)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