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대선배 여배우에게 사랑을 고백해 결혼까지 한 신인배우

영화 촬영장에서 진짜 사랑을 하게된 영화인들 5부

507,9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TV 드라마 <코렐리>의 휴 잭맨 & 데보라 리 퍼니스

호주 출신의 스타 데보라 리 퍼니스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다. 한때 젊은 시절에는 잘나가는 인기 배우였지만, 결혼 후에는 영화 제작자로, 가정주부로서의 역할에 전념하고 있다. 이 또한 우리가 잘 알고 있을리 만무하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꽤나 핫한 남편이 있었으니…바로 세계 최고의 스타인 휴 잭맨이기 때문이다. 그녀보다 13살이나 어린 이 남자는 지구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선정되고, <엑스맨>시리즈의 울버린, <레 미제라블>의 장발장, <위대한 쇼맨>의 P.T. 바넘 등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지만 그에게도 여느 스타들처럼 힘겨운 무명 시절이 있었다. 열심히 노력해도 아무도 알아주지 않던 그 시절, 휴 잭맨은 당시 최고의 인기 배우이자 선배인 데보라 리 퍼니스를 드라마 <코렐리> 촬영 현장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다 운명처럼 첫눈에 반하게 된다. 나이 차가 많은 연상녀였지만,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그녀의 모습이 너무 좋아 과감하게 고백한다. 한참이나 어린 후배(?)의 고백에 데보라는 당황했지만, 진정으로 자신을 좋아하는 순수한 마음을 알게 되면서 그와 교제를 허락하게 된다. 나이 차 때문에 금방 헤어질거란 주변의 걱정어린 시선에도 불구, 두 사람은 누가 봐도 사랑스러운 커플로 깊은 관계를 어나갔다. 그리고 얼마 후, 휴 잭맨은 공원에서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며 청혼을 하였고 데보라는 그와의 결혼을 받아 들였다. 두 사람이 서로의 깊은 사랑에 눈물을 흘리고 있을 때 그 곁에서 광경을 모두 지켜본 한 어린아이도 감격에 겨워 울고 있었다고 한다.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나가던 두 사람이었지만, 갑작스러운 아픔이 찾아왔다. 데보라가 두 번이나 유산을 한 것이다. 더는 아이를 갖기 힘들다는 의사의 말에, 데보라는 슬픔과 함께 남편에 대한 미안함에 흐느꼈다. 그런 그녀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던 휴 잭맨은 오히려 데보라를 다독여주며, 마음으로 낳은 아이들을 키우자고 말한다. 그렇게 두 부부는 1남 1녀의 자녀들을 2000년 5월과 7월에 각각 공개 입양하게 되었고, 그 아이들은 지금도 두 사람의 사랑 속에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다.

2.TV 드라마 <70년대 쇼>의 밀라 쿠니스 & 애쉬튼 커쳐

할리우드 스타였던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는 1998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된 폭스 TV 시리즈 <70년대 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다 인연을 맺게 된다. 처음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닌 친구 관계를 15년간 유지했지만, 연인으로 느껴진 커쳐가 고백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첫 고백을 받았을때 밀라 쿠니스는 친구 관계가 어색하게 변할거같아 거절했으나, 커쳐가 다음날 아침 집까지 찾아오자 그의 고백을 받아주게 되었다. 현재는 슬하에 1남 1녀를 낳으며 평안한 가정을 유지하고 있다.


3.<폭풍의 질주> 니콜 키드먼 & 톰 크루즈

이전 기사에서 <바닐라 스카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페넬로페 크루즈와 연인이 되기 이전, 톰 크루즈는 1990년 배우 니콜 키드먼과 결혼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1990년 개봉한 영화 <폭풍의 질주>에 호흡을 맞추며 연인이 되었는데, 평소 니콜 키드먼에 호감을 느꼈던 톰 크루즈가 니콜을 <폭풍의 질주>오디션장에 초대해 영화에 출연하게끔 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가까워지게 되었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1992년 영화 <파 앤드 어웨이>, 2000년 영화 <아이즈 와이드 셧>에 함께 호흡을 맞췄다. 슬하에 1남 1녀의 아이를 입양하며 행복한 가정을 일구며 브란젤리나 이전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 커플임을 자랑했으나, 안타깝게도 2001년 이혼하게 된다.


4.<더 킹:헨리 5세>의 티모시 샬라메 & 릴리 로즈 멜로디 뎁

2019년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영화 <더 킹:헨리 5세>에 함께 호흡을 맞춘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멜로디 뎁은 연인이 되었다. 영화에서는 짧은 분량으로 만났지만, 촬영현장에서 만난 인연으로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게되었다. 영화가 베니스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공개 석상에서 진한 애정표현을 나눌 정도로 현재 모두가 부러워한 청춘 스타 커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