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영화 역사상 최악의 커플로 선정된 두남자스타

'스타비하인드' 영원한 섹시가이 브래드 피트 2부

21,5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소신있는 출연

전성기를 맞이한 30대의 톱스타 시절부터는 흥행성이 강한 오락 영화 출연보다는 자신이 출연하고 싶은 작품에 주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였다. 90년대 후반 영국 영화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즈>를 보고 마음에 든 나머지 영화를 연출한 가이 리치의 신작에 출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가이 리치측이 브래드 피트의 출연료가 비싸다고 난색하자, 쿨하게 출연료를 대폭 갂은 일화는 매우 유명하다. 이러한 아티스트적 성향 감독들과의 합작으로 브래드 피트는 'Plan B'라는 개인 제작사를 차리며, 영화 제작를 지원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트리 오브 라이프>, <머니볼>, <킬링 소프틀리>, <월드워Z>, <퓨리>, <빅쇼트>, <옥자>, <노예 12년> 등 영화적 완성도 면에서 인정받은 작품들을 주로 제작해 할리우드의 명제작자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2.아카데미와 인연없는 사나이…하지만 도전은 계속된다!

1995년 <12 몽키즈>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에 올랐으나 수상에 실패했다. 2009년 제8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로 남우주연상 후보로 오르기도 했다. 그리고 <머니볼>로 2012년에 또 한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지만, 두 작품 모두 수상에는 실패했다. 아직까지 아카데미와 인연이 없지만 이번에 쿠엔틴 타란티노와 함께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남우조연상에 오를 가능성이 높아져 생애 첫 수상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배우로서는 수상에 실패했으나, 2014년 제작한 <노예 12년>을 통해 제작자 자격으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기에 이른다. 

3.할리우드 먹방 연기의 달인

할리우드 내에서는 먹는 연기로도 유명해 국내에서는 네티즌들을 통해 '할리우드의 하정우'로도 불린다. 등장한 여러 영화에서 무언가를 먹고 있는 모습이 등장하고, 보는 사람이 배고파질 만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그의 먹방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보시기 바란다. 

4.스태프들이 좋아하는 배우

대부분의 할리우드 스타들은 자기 역할이 끝나면 트레일러에 따로 있거나 혼자서 시간을 보낸 것과 달리, 브래드 피트는 엑스트라들이 모인 곳에서 영화계의 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 조언도 해주고 농담도 하는 등 굉장히 쿨하고 소탈한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고 한다. 자기 자신 또한 밑바닥에서 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더 도와주고 싶은 심정이 있는것 같다. 영화 <퓨리>의 엑스트라 들이 입을 모아 한 말이 유명한데, 브래드 피트는 잘생긴 사람인 데다 착하기까지 하다고 말했다. 

5.톰 크루즈와 함께 '최악의 커플'로 선정된 배경

1994년 최악의 영화상을 선정하는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에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로 호흡을 맞춘 톰 크루즈와 함께 '최악의 커플'로 선정된 바 있다. 지금보면 동성애 커플에 가까운 찐한 연기와 감정을 주고받는 모습들이 많았는데, 이 시대를 앞서간 설정(?)이 당시 관객들에게는 고통에 가까운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90년대 최고의 섹시가이 였던 두 남자 배우의 호흡이라는 점만으로도 두 사람의 연기는 다시는 보기 힘든 레전드에 가깝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은 여전히 '영화 역사상 최악의 커플'이라 정의하며 영원한 놀림감으로 활용되고 있다. 

6.다사다난 한 그의 연애사

당대 최고인 미남이었던 만큼 수많은 여성, 여배우들과 얽힌 연애사를 자랑하고 다닌다. 그의 연애사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기에 나중에 따로 정리하기로 하겠다. 우선 현재까지 루머와 공식적으로 알려진 연애사까지 포함한다면 총 15명의 여성들을 만난것으로 알려졌는데, 실제로는 이보다 많을 것이다.


대표적인 인물들로는 영국 출신의 가수 시니타,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약혼까지 한 질 쇼엘렌, 줄리엣 루이스, 탠디 뉴튼, 기네스 팰트로, 제니퍼 애니스톤 그리고 안젤리나 졸리가 있다. 대부분 그와 연애를 한 여성들은 그의 자상함, 친절함, 유머, 예의에 반해 여전히 잊지 못한다며 헤어진 연인 브래드 피트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이중 기네스 팰트로, 제니퍼 애니스톤 그리고 안젤리나 졸리에 이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유명하다. 안젤리나 졸리와는 2016년 하반기 이혼 소송에 들어가면서 아동 학대, 음주 논란등이 전해져 논란이 되었는데, 모두 사실무근으로 밝혀지게 되었다.


현재 두 사람은 완전히 갈라졌지만 아이들의 부모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멀지 않은 가까운 곳에서 거주하며 부모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들의 육아를 담당하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가 조만간 아이들이 크게 장성하면 미국을 바로 떠날 계획이라고 하니, 두 사람 사이가 얼마나 좋지 않았는지 짐작할만하다.  

7.은퇴준비?

지난 7월 미국의 한 패션 매거진과 가진 인터뷰에서 "이제 배우가 아닌 프로듀서로서 일을 즐기려고 한다"라고 말해 은퇴 계획을 시사했다. 그는 "물론 영화계엔 아직 중년을 위한 캐릭터가 즐비해 있긴 하지만, 영화 산업 자체는 젊은 사람들이 이끌어나간다고 생각한다. 나이 든 캐릭터가 중요하지 않다는 게 아니다. 자연스럽게 물러나려 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카메라에 서게 될 날이 줄어들 것이라 언급했다. 이후의 계획은 영화 제작자이자, 최근 취미로 갖게된 석공 예술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한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아니기에 앞으로의 그의 활동을 주목해 보다.

8.대한민국 광고에도 출연하다

1995년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인 한불 화장품의 남성 화장품 오버클래스아이디의 모델로 활동했었다. 이 당시 브래드 피트는 이미 탑스타 위치였기 때문에 국내 CF 출연은 큰 화제가 되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