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건강이 걱정된 베일신의 고무줄 몸매 근황

조회수 2019. 11. 9. 10:0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바이스>에서 20kg 찌우더니 <포드 v 페라리>에서 32kg을 뺀 크리스찬 베일 근황
왼쪽이 <바이스> 당시의 크리스찬 베일 모습, 오른쪽이 <포드 v 페라리> 근황

버라이어티는 5일 기사로 크리스찬 베일이 개봉 예정작인 <포드 v 페라리>를 준비한 과정에서 이번에도 엄청난 체중 감량을 했다고 보도했다. 2017년 말 그는 영화 <바이스>에서 딕 체니 부통령을 연기하기 위해 무려 20kg에 가까운 체중을 증량하는 변신을 시도했다.


이후 곧바로 차기작인 <포드 v 페라리>에서 전설적인 레이서 켄 마일스가 되기 위해 체중감량을 시도했고 영화는 2018년 여름에 촬영을 시작했다. 한 마디로 단시간에 체중을 빼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었다.


베일은 "뚱뚱한 몸으로 차를 탈 수는 없었다. 레이서들이 움직이는 차들은 안정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기에 날렵한 몸매를 유지해야 했다."라며 언급하며 매우 고통스러운 체중 감량 작업을 진행했었다고 고백했다.

영화 관련 비하인드를 수집하는 멘탈플로스(mentalfloss)는 <포드 v 페라리>의 비하인드 정보란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무려 32kg을 감량했다고 기록했다.


그의 체중 변화를 옆에서 지켜본 동료배우 맷 데이먼이 매우 놀라워 하며 "어떻게 단시간에 살을 그렇게 뺐냐?" 라고 묻자 베일은 "아무것도 안 먹었어" 라고 웃으며 답변했다고 한다. 결국 체계적인 식이요법으로 안전하게 살을 뺐음을 언급했다.


불가능에 도전한 두 남자의 기적같은 실화를 담은 <포드 v 페라리>는 현재 해외 평단과 매체로 부터 엄청난 호평을 이끌어 내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포드 v 페라리>의 국내개봉은 12월 5일이다.


사진=IMDB,people.com

동영상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우리 영화 볼래?: <포드 V 페라리> 메인 예고편

2.모두가 진실을 숨겼다! <나를 찾아줘> 2차 포스터 공개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가 예측불가 스토리에 호기심을 자극하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


공개된 포스터는 아이를 찾기 위해 낯선 곳에 뛰어든 ‘정연’ 역으로 분한 이영애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낯선 사람들의 경계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정연’의 모습은 잃어버린 아이를 찾으려는 부모의 복합적인 감정이 응축된 눈빛으로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모두가 진실을 숨기고 있다”라는 카피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정연’과 진실을 숨기려는 낯선 사람들 사이의 긴장 상황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특히 아이를 잃은 실의와 죄책감, 낯선 곳에 들어서며 시작되는 의심과 불안, 섬세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소용돌이치는 감정을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소화해낸 이영애는 14년간의 에너지를 쏟아부은 밀도 높은 연기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이영애의 강렬한 변신과 긴장감 넘치는 예측불가 스토리를 예고하는 2차 포스터를 공개한 <나를 찾아줘>는 올해 가장 강렬한 스릴러로 스크린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우리 영화 볼래?: <나를 찾아줘> 예고편

3.보컬퀸 태연과 <겨울왕국 2>의 만남! '숨겨진 세상' 음원공개

영화 <겨울왕국 2>가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참여한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음원을 공개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겨울왕국 2>의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부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의 풀버전 음원이 바로 오늘, 전격 공개되었다. 지난 6일,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은 태연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되어 짧은 도입부만으로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태연의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겨울왕국 2>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는 물론 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태연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의 풀버전은 강렬한 멜로디와 <겨울왕국 2>의 새로운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가사가 담겨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번 작품 속 ‘엘사’의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에는 어느 날 부턴가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로 인해 점차 평화로운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 ‘엘사’의 외침이 담겨있다. 특히 “어쩌면 알고 있니 마법 같은 내 비밀”, “힘이 강해질수록 잠들었던 내 마음이 깨어나”와 같은 드라마틱한 가사는 <겨울왕국 2>를 통해 펼쳐질 ‘엘사’와 ‘안나’ 자매의 숨겨진 과거와 새로운 운명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 한 번 경이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가사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점차 고조되는 분위기에 따라 곡에 다채로운 감성을 더해내는 태연의 목소리는 귓가에 황홀한 울림을 선사한다. 신비로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태연은 리드미컬한 도입부부터 후반부의 폭발적인 고음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하며 만능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태연은 ‘숨겨진 세상)’에 담긴 ‘엘사’의 혼란스러운 마음과 다짐을 섬세한 감성으로 녹여내며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엔드크레딧 송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의 참여로 완성된 ‘숨겨진 세상’은 국내 더빙판의 엔드크레딧을 장식하며, 본편에 담긴 OST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줄거리-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해야만 하는 엘사와 안나는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과 함께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는 이제 이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자신의 힘이 충분하다고 믿어야만 하는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우리 영화 볼래?: <겨울왕국 2> 메인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