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한 42세 동안 배우의 근황

필더무비 연예 & 영화계 단신 뉴스 모음

208,2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퍼펙트맨>으로 복귀한 영화배우 김사랑의 인스타그램 근황

영화 <퍼펙트맨>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영화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김사랑이 17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올해 42세의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동안 미모와 함께 편안한 옷차림에 칵테일을 들고 부드럽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이외에도 화장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에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변함없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김사랑은 지난 10월 2일 개봉한 설경구, 조진웅 주연의 <퍼펙트맨>에서 로펌 회사 대표 장수(설경구)를 보좌하는 비서 은하로 출연해 두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사랑은 올해 영화 <퍼펙트맨> 외에도 tvn 드라마 <어비스>에도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김사랑 인스타그램

2.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 2> 구상 완료, 내년쯤 촬영"

워너브러더스의 DC 히어로 영화의 대표주자인 <아쿠아맨>의 촬영이 2020년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제이슨 모모아는 최근 에스콰이어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최근 워너브러더스 임원들과 <아쿠아맨> 후속과 관련한 아이디어와 줄거리를 나눴는데, 대부분 내가 직접 생각한 것들인데 다들 좋아했다."라고 말하며 현재 전체적인 구성은 완료했다고 전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아쿠아맨 2>의 각본과 이야기 구성에 차명할 것임을 암시했으며, 현재 각본진이 마무리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편을 연출한 제임스 완 감독이 현재 차기작인 공포영화 연출과 후반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2020년 상반기에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쿠아맨 2>는 북미 기준으로 2020년 12월 16일 개봉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3.(루머)마블 <앤트맨 3> 제작할듯, 촬영시기는?

마블 페이즈 4 작품 목록에 조용히 사라질 것으로 보였던 <앤트맨> 시리즈가 세 번째 시리즈의 제작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디즈니의 공식 발표가 없기에 현재는 루머성 정보로 보고 있다.


18일 영화 관련 소식을 전하는 유명 팟캐스트 DJ 찰스 머피가 진행하는 '머피스 로'는 방송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마블 수뇌진들이 <앤트맨 3>의 제작을 결정했다고 전하며, 2021년 여름에 촬영을 진행할 것이라 언급했다.

주인공 스콧 랭을 연기한 폴 러드를 비롯해 에반젤리 릴리, 마이클 더글러스를 비롯한 기존 출연진이 컴백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계획대로라면 <앤트맨 3>가 공개되는 시기는 2022년 혹은 2023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