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진짜싫어서 이혼하려 했는데…막상 망설이는 부부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59,0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넷플릭스 <결혼이야기> 메인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결혼 이야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결혼이야기>는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화. 노아 바움백 감독 연출에 스칼렛 요한슨,애덤 드라이버가 부부로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었다.


찰리와 니콜 부부는 한때 그 누구보다 서로를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차갑게 변해 버린 마음을 확인하며 씁쓸해한다. 한 집에서 행복을 나눠온 찰리와 니콜이 있는 공간은 어느덧 이혼 소송이 벌어지는 법정으로 바뀐다. 서로 다른 곳을 향해 가려는 찰리와 니콜 사이에 매달린 아이처럼 이제는 끝내고픈 두 사람의 결혼을 붙잡는 것은 한둘이 아니다.


문 닫듯 관계를 닫아 버릴 수 없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이혼 또한 두 사람이 함께 헤쳐가야 할 일임을 시사하며 결혼이 끝나도 계속되는 가족관계를 그린다.


따뜻하지만 현실적인 공감을 자아내며 베니스국제영화제 상영 후 로튼 토마토 지수 100%의 호평을 얻은 것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극찬을 받은 <결혼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뛰어난 연출과 명품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결혼 이야기>는 오는 11월 27일 일부 극장에서 개봉 후 12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2.<매트릭스 4>에 합류하는 배우들은 누구?

새롭게 시리즈를 이어나가려는 워너브러드스의 <매트릭스 4>에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 외에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우선 전편에서 캡틴 노이베로 출연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비롯해 모피어스와 멜로 라인을 유지했던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복귀를 논의한다고 전해졌다.


여기에 <아쿠아맨>에서 빌런 블랙 만타로 출연한 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주연급으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역할이 모피우스 혹은 모피우스와 관련한 인물(조카 혹은 아들)로 출연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여기에 <나를 찾아줘>의 닐 패트릭 해리스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마블 <아이언 피스트>,<스타워즈> 시리즈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 핸윅이 네오의 여성판 역할로 출연하기 위해 현재 논의 단계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만 된다면 <매트릭스 4>는 예상외로 큰 스케일과 초호화 배역을 자랑하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IMDB

3.<배트맨> 영화 조나 힐, 하차하고 폴 다노 합류 확정!

할리우드 리포터는 16일 기사를 통해 당초 <배트맨> 영화에 펭귄맨으로 출연이 확정되다 싶이 된 조나 힐과 워너브러더스의 협상이 막판 결렬되었다고 전했다.


알려진 내용에 의하면 조나 힐이 1,000만 달러가 넘는 과도한 출연료를 요구해 결려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워너브러더스는 조나 힐의 대안으로 세스 로건을 염두하고 있으며 현재 그와 협상 단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트맨> 영화의 연출자 맷 리브스는 오늘자 트위터를 통해 폴 다노가 빌런 리들러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현재까지 <배트맨> 영화에 추가 합류가 확정된 배우는 조 크라비츠, 폴 다노가 되었다.


맷 리브스 감독이 연출하고, 로버트 패틴슨이 배트맨으로 출연하는 <배트맨> 영화는 2021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IMDB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