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무려 15kg을 증량한 유아인의 최근 파격 근황

조회수 2019. 9. 2. 20:1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예정 영화 관련 소식 모음
1. 15kg을 증량한 유아인의 최근 근황

배우 유아인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즈드 코리아의 9월호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데이즈드 코리아의 화보는 여러 장이지만 이중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상의를 탈의한 채 복싱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다.


유아인은 삭발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평소보다 무려 15kg의 체중을 증량한 근육질의 모습까지 선보였다. 유아인의 이러한 모습은 지난 6월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가 되었다. 

유아인이 다소 파격적으로 보일 수 있는 삭발 헤어스타일과 15kg 체중을 증량한 배경에는 현재 촬영 중인 영화와 관련이 있다. 유아인은 최근 영화 <소리도 없이>에 출연해 유재명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홍의정 감독의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는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유아인은 조직의 뒤처리를 담당하는 태인을 분했다. 유아인은 최근 인터뷰에서 "<소리도 없이>의 주인공 태인을 연기하기 위해서 멋진 근육질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그에 걸맞은 건장한 몸을 유지했다"라고 말했다.


유아인은 추가로 자신의 캐릭터 태인이 극 중 대사가 없는 인물이라 말하며 "속을 알 수 없고, 깊은 상처가 있는 인물이며, 영화에서 구체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사회에 동떨어진 캐릭터"라고 말해 자신의 프로필 중 가장 의미 있는 도전이 될 것이라 암시했다.


유아인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영화 <소리도 없이>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사진=유아인 인스타그램

2. 설경구 X 조진웅, 27억 사망보험금을 걸고 시작된 빅딜! <퍼펙트맨> 1차 예고편 공개

설경구, 조진웅의 환장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돈 쫌 많은 까칠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완벽히 대비되는 모습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영웅본색>을 연상시키는 조진웅의 코믹한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한다. 인생 한 방의 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건달 ‘영기’는 150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두 달 시한부의 예민 보스 로펌 대표 ‘장수’를 만난다.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고 각 잡힌 느낌의 시크한 ‘장수’는 돈 많은 로펌 대표답게 자신감 넘치고 까칠한 태도로 ‘영기’와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다. 패션부터 직업, 성격까지 어느 것 하나 공통점을 찾을 수 없는 그들의 불편한 첫 만남은 상극 케미의 절정을 예고한다.


하지만 ‘장수’와 ‘영기’ 사이에 사망보험금 27억을 건 빅딜이 성사되면서 두 남자의 관계는 급 반전 된다. 뿐만 아니라, “금줄이고 동아줄이고 정신줄이나 잡으라”며 친구 영기’를 걱정하는 정 쫌 있는 순박한 건달 ‘대국’ 역 진선규의 등장도 시선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20년지기 친구로 분해 절친 케미를 발산할 조진웅과 진선규의 연기 호흡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사진=(주)쇼박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