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필더무비

아이언맨의 어마무시한 <어벤져스 3,4> 출연료

필더무비 영화계 딘신뉴스 모음

120,6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출연료 7,500만 달러 받아

할리우드 리포터는 30일 기사로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주요 출연진의 출연료를 공개하며 이중 아이언맨을 연기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상당한 출연료를 받았다고 언급했다.


그는 작년에 공개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7,5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았으며, 올해 개봉한 <어벤져스:엔드게임>을 통해 추가 보너스 출연료를 받은 것을 추측해 본다면 <어벤져스 3,4>편을 틍해 받은 출연료는 1억 달러가 넘은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MCU 구성의 일등 공신이자, <아이언맨> 시리즈를 통해 편당 평균 5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수익을 벌어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해왔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마블은 여러 마블 시리즈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출연시키기 위해 독특한 협상을 해왔고, <스파이더맨:홈 커밍>에 3일 동안 출연하는데 만 500만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전해졌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가 20억 달러가 넘는 글로벌 수익을 벌어들임으로써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햄스워스 등 MCU 주요 출연진의 출연료도 대폭 상승해 1,5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 사이의 금액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스칼렛 요한슨의 경우 곧 <블랙 위도우> 솔로 시리즈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추가로 더 많은 출연료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2. 정정훈 촬영감독 에드가 라이드 신작에 참여

<올드보이>, <부산행>, <아가씨>의 촬영감독으로 유명한 정정훈 촬영감독이 이번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감독과 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30일 기사를 통해 정정훈 촬영감독이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신작이자 호러 심리 스릴러로 알려진 <라스트 나이트 인 소호>의 촬영감독으로 합류했다고 보도했다. <라스트 나이트 인 소호>는 줄거리는 알려지지 않은 채 런던의 소호지역을 배경으로 한 영화라고만 전해졌다.


맷 스미스, 안야 테일러 조이, 토마신 매켄지 등 유명 배우들이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정정훈 촬영감독은 2017년 할리우드의 화제작 <그것>을 비롯해 <호텔 아르테미스>, <커런트 워>의 촬영 작업을 진행했으며, 최근 <좀비랜드 2>의 촬영까지 진행할 정도로 할리우드의 손꼽히는 촬영 감독으로 명성을 더하고 있다.


사진=IMDB

3. 논란이 되고 있는 <소닉 더 헤지혹> 예고편

세가의 유명 게임 캐릭터 소닉을 주인공으로 한 실사 영화 <소닉 더 헤지혹>의 예고편이 현지 시각으로 3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었다.


하지만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온라인 유저들의 반발을 불러오고 있는데, 문제는 이들이 소닉 게임의 원작팬들이라는 점이다. 유튜브에 올라온 반응도 싫어요가 좋아요를 앞질러 버린 상황이라 배급을 맡은 파라마운트 입장에서 난처해졌다. 주인공 소닉의 이미지가 게임과 만화로 접한 이미지와 너무 다르게 의인화된 모습이 강하게 담겨있다는 이유에서다.


실제로 예고편에 공개된 소닉의 모습은 게임, 만화 속 모습과 달리 눈은 작아지고, 팔과 다리가 다소 길게 묘사돼 원작팬들이 알고있는 소닉의 모습과 너무 다르다. 사실 소닉의 이러한 모습은 2018년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우려되었었는데 이때 당시 팬들은 물론이며 원작 게임의 디자이너인 오시마 나오토, 야스하라 히로카즈, 나카 유지까지도 트위터를 통해 난색을 표하며 걱정했을 정도다.


현재 상황으로 봤을 때 기대치가 상당히 떨어진 만큼 결과물이 나와봐야 알것이다. <소닉 더 헤지혹>의 줄거리는 현대 세계에 온 소닉이 경찰관 톰 워쇼스키를 만나 우정을 쌓으면서, 악당 닥터 에그맨(우리에게는 로보트닉 박사로 더 유명)과 대립하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벤 슈와츠가 소닉의 목소리를, 제임스 마스던이 소닉과 팀을 이룰 톰을 연기하며, 짐 캐리가 닥터 에그맨을 연기한다.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총제작을 맡았다. <소닉 더 헤지혹>은 북미 기준으로 11월 8일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파라마운트 픽쳐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