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복근 드러낸 흥겨운 출근길! 크롭트 니트 출근룩

조회수 2021. 3. 23. 14: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블랙 조거 팬츠에 크롭트 니트의 올 블랙룩
가수 제시가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SBS 목동에서 진행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라디오 일정을 위해 참석하면서 복근을 드러낸 흥겨운 출근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제시는 완연한 봄을 맞아 외투를 손에 들고 블랙 조거 팬츠에 블랙 크롭트 니트를 매치한 올 블랙 스타일의 출근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제시는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한국에 14살에 왔다. 처음에는 외로웠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너무 많았다. 미국도 진짜 다녀오기도 했는데 아직 할 일이 남았다고 생각이 들었다"라고 언급했다. 

특히 제시는 "쇼터뷰가 이렇게 잘 될지 몰랐다. 그냥 뻔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다. 연기자도 많이 나오니 설레더라. 유재석 오빠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다.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는데 바쁜데도 나와줘서 너무 고마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시는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