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박주미, 50세 동안미모 빛낸 그린 슈트룩

조회수 2021. 2. 16. 16:0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이엔드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 그린 슈트룩 '관심 폭발'
13일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7회에서는 그 동안 다정했던 사피영(박주미)와 신유신(이태곤) 부부의 갈등이 폭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피영은 딸 지아(박서경)와 놀이동산에 갔던 친정엄마 모서향(이효춘)에게서 신유신과 김동미(김보연)가 연인처럼 행동했다는 말을 듣고 분노했다. 

이로 인해 의심에 화력이 붙은 사피영은 신유신이 자리를 비운 사이 휴대폰을 몰래 살펴봤고 두 사람이 매일 연락은 물론 셀카까지 찍은 사실을 알게 됐다. 

또한 신유신이 고등학교 은사님의 건강 악화로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의문의 여성 3인방이 같이 타는 우연이 펼쳐지면서 불길함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가 착용한 그린 슈트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칼라에서 여밈라인으로 이어지는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러운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걸치듯 착용한 오픈형 아우터로 단독 착용할 수 있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스판 혼방 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팬츠는 앞뒤 핀턱 디테일로 맵시있게 포인트 라인 장식이 돋보이며 여유있는 울 혼방 소재의 와이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30대 40대 50대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그린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일요일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박주미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주미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