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김시은, 나란히 손잡고 출근! 반전의 꾸안꾸 출근룩

조회수 2021. 2. 9. 12:1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BS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 출연..가죽팬츠와 원피스 묘한 여배우 조합의 출근룩
배우 염혜란과 김시은이 9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파워 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하면서 반전의 꾸안꾸 출근룩을 선보였다. 

이날 염혜란은 가죽 팬츠에 투박한 부츠, 여기에 니트와 블루 코트를 매치한 보이시한 출근룩을 연출했다. 

이에 반해 김시은은 도트 원피스에 카멜 플리스를 믹스한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씨네타운 출연을 위해 방송국에 들어섰다. 

한편 염혜란과 김시은은 18일 두 여배우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빛과 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빛과 철'은 남편들의 교통사고로 얽히게 된 두 여자와 그들을 둘러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염혜란과 김시은의 완벽한 케미가 예상되고 있는 작품이다. 

염혜란은 영화 '이웃사촌', '새해전야'와 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했고, 김시은은 영화 '사자', '내가 사는 세상', '귀향'과 TV드라마 '모두의 거짓말'과 '미스터 션샤인'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