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킴 카다시안, 콜라병 몸매의 완벽 란제리룩! '말이 필요 없네'

조회수 2021. 2. 4. 06: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킴 카다시안이 2월 5일 자신의 SKIMS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집안 환경을 배경으로 콜라병 몸매의 로맨틱 란제리룩을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이 2월 5일 자신의 SKIMS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눈부신 몸매의 로맨틱 실크 란제리룩을 공개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을 앞두고 있는 킴 카다시안은 3일(수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월 5일 로맨틱 라운지 컬렉션을 출시한다”라는 글과 함께 SKIMS를 착용한 란제룩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킴 카다시안은 신문의 비즈니스 섹션란을 들고 있는 사진부터 침대에 누워 꽃을 들고 있는 컷과 레오파드 무늬의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 다양한 집안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란제리룩을 선보였다. 

킴 카다시안은 SKIMS 컬렉션에 대해 신축성이 더해진 실키 원단으로 만들어진 골드 톤에 감각적인 스타일의 로맨틱 라운지가 더해진 풍성한 컬렉션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혼을 앞둔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4명의 자녀들의 양육권을 놓고 줄다리기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 2014년 5월 결혼한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큰 딸 노스(7세), 아들 세인트(5세), 딸 시카고(2세), 아들 삼(1세) 등 4자녀를 두고 있다. 셋째 딸 시카고(2)와 넷째 아들 삼은 대리모를 통해 낳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