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엄마에 그 딸! 킴 카다시안 큰딸, 폭풍성장 셀럽 키즈룩

조회수 2020. 12. 21. 0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킴 카다시안의 큰딸 올해 7살의 노스 웨스트는 엄마, 아빠의 끼를 물려받아 벌써부터 키즈 패셔니스타로 꼽히고 있다. 노스 웨스트의 셀럽 키즈룩 BEST 15를 소개한다.

지구촌 최고의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은 평소 큰 딸 노스 웨스트와 외출할 때마다 자신과 의상 컨셉을 통일시키는 미니미룩을 자주 선보여 전세계 부모들 사이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왔다. 

래퍼이자 디자이너인 카니예 웨스트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패션 & 뷰티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킴 카다시안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억7천4백 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으며 자신의 콜라병 모매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슈 메이커다. 

전 세계 패션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엄마, 아빠 영향 때문인지 그녀의 큰 딸 노스 웨스트 역시 남다른 감각과 패션스타일을 자랑하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는 셀럽 키즈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올해 7살의 노스 웨스트는 섹시 스타인 엄마의 화려한 룩과 아빠 카니예 웨스트의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벌써부터 키즈 패셔니스타로 꼽히고 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2011년 농구 선수 크리스 험프리스와 두번째 결혼하고 72일만에 이혼한 후 2014년 세 번째 남편인 래퍼이자 디자이너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큰 딸 노스(7)와 둘째 아들 세인트(5)를 직접 낳았으며 대리모를 통해 지난 2018년 1월 셋째 딸 시카고(2), 지난 5월에는 넷째 아들 삼(1)을 얻었다.
이유는 자궁유착과 임신중독증 때문. 세인트를 출산하는 과정에서 또다시 임신을 할 경우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다는 의사의 권고가 있었다는 것이다. 

어느새 키즈 패셔니스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킴 카다시안의 큰 딸 노스 웨스트의 셀럽 키즈룩 BEST 15를 소개한다.
1. 지난 2020년 6월 노스 웨스트는 일곱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과 와이오밍 목장으로 가는 길에 차이나 풍 원피스로 주목을 끌었다.
4. 엄마 킴 카다시안, 동생들과 함께 외출에 나선 노스 웨스트는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에 같은 지브라 팬츠를 매치했다.
5. 2020 년 3월 파리 패션위크 발렌시아가 패션쇼를 관람하기 위해 엄마 킴 카다시안과 함께 파리를 찾은 노스 웨스는 올 블랙 가죽 슈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6. 2020년 3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발렌시아가 패션쇼를 관람한 후 킴 키다시안은 베이지색 라텍스룩, 노스 웨스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렌지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7. 2019년 12월 노스 웨스트는 엄마 킴 카다시안과 함께 로브 가디건룩에 1,100만원짜리 에르메스 버킨백을 들고 뉴욕 거리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8. 2018년 9월29일 뉴욕 시내에서 포착된 노스 웨스트는 차이나풍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오렌지 원피스에 운동화를 매치했다.
9. 2018년 9월29일 뉴욕 시내에서 노스 웨스트는 러블리한 네온 원피스에 네온 크로스백으로 깔맞춤한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10. 2016년 9월 18일 노스 웨스트는 벨렛 탱크탑 원피스에 핑크 슬라이드로 엄마와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11. 2016년 7월9일 킴 카다시안은 LA에서 큰 딸 노스를 안고 외출에 나섰다. 노스 웨스트가 신은 같은 디자인의 지방시 밍크 슬라이드가 눈에 뛴다.
12. 2015년 4월15일 킴 카다시안은 이부 동생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 딸과 함께 교회에 가는 장면이 포착됐다.
13. 2015년 4월12일 노스 웨스트는 파리 공항에서 엄마 킴 카다시안과 올 블랙 모녀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14. 킴 카다시안-노스 웨스트 모녀는 블랙 라이더 재킷으로 연출한 미니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5.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부부는 딸 노스 웨스트와 올 블랙 패션으로 패밀리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